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부자유형테스트 by 페이코 앱

꿈꾸는 치코 2022. 8. 19. 07:12
320x100
반응형
728x170

자주 사용하는 페이코(PAYCO)는 미리 결제수단을 등록해두고 등록한 결제수단을 통해 결제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다. 지난 12월에는 ‘간편 금융 플랫폼’으로 도약을 선언하고 송금, 금융정보 조회, 비대면 채널링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요즘 앱들은 구석구석 살펴보면 다양한 정보와 혜택이 많이 보인다. 오늘 아침 결제하고 나서 앱 구경하다 재미로 해 본 부자유형테스트 오랜만에 요런 테스트 공유해본다. 다들 맘 속 한구석엔 부자가 되고 싶을 테니까 과연 난 미래 어떤 유형의 부자일까?


 

부자유형테스트
부자유형테스트 by 페이코

 

 

 부자유형테스트

반응형

부자유형테스트는 총 9개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나이와 성별을 입력 후 분석하기를 누른다.

 

부자유형테스트
부자유형테스트 by 페이코

 

 

예적금 외에는 전혀 재테크 방법을 몰랐던 2년 전과 달리 지금 나는 예적금만으로는 부자가 되진 않는다고 생각한다. 지금 이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것도 또 다른 파이프라인을 형성하기 위한 노력 중 하나! 내가 잠자고 있는 동안에도 돈이 일하게 하는 시스템 그것을 열심히 찾아야 하는 게 맞다고 본다. tmi 부동산보단 주식이 더 성향에 맞는 듯하다 ㅎㅎ

 

 

부자유형테스트부자유형테스트부자유형테스트부자유형테스트부자유형테스트부자유형테스트부자유형테스트부자유형테스트부자유형테스트
부자우형테스트 by 페이코앱

 

 

 부자유형테스트 결과

과연 나의 부자유형테스트 결과는?

 

돈 버는 게 젤 재밌어
투자의 신


 

어머나 ㅋㅋ 돈버는 게 재밌긴 하는데 투자의 신이라니 넘 거리감 있는 단어다. 체계적이고 확실하게 투자하는 스타일 아닌데 이런이런 늘 그렇듯 이런 심리테스트는 재미로 해보는 것이 맞는구나.  

 

 

부자유형테스트결과부자유형테스트결과부자유형테스트결과
부자유형테스트 결고





오랜만에 미래 어떤 부자가 될지 상상하고픈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 단, 모바일에서만 됩니다!! 다들 건강한 부자 되길 바랍니다^^




부자유형테스트 선택하면 이동합니다.

 

 

mydata-web

 

mydata2.payco.com

 

<흩어진 내 숨은 돈 찾기 >

✅ 국민건강보험공단 본인부담환급금 신청하는 방법

 

✅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 간단히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내보험 찾아줌(ZOOM)



< 심심할 땐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

✅ 오징어 게임으로 알아보는 투자성향 테스트 by 더리치 앱

 

✅ [심리테스트] 대학 학과 테스트

 

✅ 퍼스트 스멜 테스트 나에게 어울리는 냄새는?

 

✅ MBTI별 빵 봉지 묶는 법이라네요

 

✅ 핸드폰 잡는 방식으로 당신의 성격을 알아보아요(feat. 재미로 알아보는 성격심리테스트)

 

✅ 유행하는 MBTI와 각종 심리 테스트 6가지 모음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