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핸드폰 잡는 방식으로 당신의 성격을 알아보아요(feat.재미로 알아보는 성격심리테스트)

꿈꾸는 치코 2021. 4. 10. 20:43
320x100
반응형
728x170

핸드폰 잡는 방식으로 
당신의 성격을 알아보아요
(feat. 성격심리테스트)

 

 

 

성격심리테스트

 

 

 

아침부터 일찍 나갔다 왔더니 피곤함이 몰려오는 하루입니다.

둘째 아들이 몇 주 전부터 노래를 불렀던 갯벌체험. 매주 토요일 비가 오는 바람에 드디어 오늘 화성시에 있는 제부도에 다녀왔어요. 맛보기 사진 몇 장 투척이요^^

 

 

6시에 기상한 아들인데 중3 형님께서 어제 야간 농구하느라 늦게 자서 늦잠을 주무셨다는 후문이 ㅋㅋㅋ
작년 5월에 왔었는데 언제 이게 생겼지요? 제부도 나들이 이야기도 기록해놔야하는데ㅠㅠ피곤함이 몰려오다

 

 

 

 

 

등대까페에서 하는 이벤트가 급 생각나서 집에 오는 길에 인근 제부도 등대에서 기념사진도 한 장 남겨봤네요.

 

 



제부도 물때 시간 때문에 2시간 정도 짧고 굵게 바닷바람 쐬고 돌아왔는데 오랜만에 막힌 도로를 접했더니 아주 피곤이 더 밀려왔어요ㅠㅠ 차 막히는 거 싫어서 일찍 갔다가 일찍 돌아오는 편인데 꽤나 막혔습니다. 



자자 오늘은 어떤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올려볼까 알아보다가 딱 요게 제 눈에 들어왔어요.

감성 트롯터 홍자님 팬카페에서 알게 된 정보라는 것 미리 말씀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핸드폰 잡는 방식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심리테스트 준비되셨나요?

4가지 중에서 고르시고 결과를 확인해주세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심심하고 지루할 때 재미로 알아보는 테스트라는 점 잊지 말아 주세요^^

 

핸드폰 잡는 방식으로 당신의 성격을 알아보아요(성격심리테스트)

평소 핸드폰 어떻게 잡으시나요? 핸드폰 잡는 방식으로 성격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입니다. 1번~ 4번까지 고르셨나요?

 

 

성격심리테스트

 

 

 

 

저는 1번과 4번 두 형태를 번갈아 쓰는 것 같아요. 글만 읽을 때는 주로 1번이고 카톡이나 댓글 달 때는 4번 형태거든요.

3번 형태는 전혀 아닙니다. 양손으로 핸드폰 타이핑은 하지 않습니다 ㅋㅋ

그럼 결과 궁금하시죠?  공개합니다^^

 


1. 핸드폰을 한 손으로 잡고 있는 스타일

 

 

 

성격심리테스트 

 

 

 


이런 스타일의 사람은 직관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한 손으로 탭 하고 타이핑도 치는 당신은 매우 자신감이 있는 사람입니다.

개방적인 사고를 하며 창의적인 모습도 보입니다.

가끔 위험에 빠지게 되는 일도 있지만 현명하게 원하는 결과를 얻는데 도움이 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사람과의 관계에서 어떤 사항에 대한 결정을 내릴 때  인생에서 이 사람이 필요한지 아닌지 결정하려면 충분한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정한 기준을 통해서만 인맥을 관리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당신은 주위 사람들이 자신을 믿고 의지하기를 바라는 경향이 있으며 주위 사람들에게 실망시키는 모습을 보이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스타일입니다.



2. 한 손을 사용하여 전화기를 잡고 다른 한 손의 엄지손가락으로 화면 작업을 하는 스타일

 

 

 

성격심리테스트 

 

 

 


당신은 직관적이고 똑똑하고 현명하며 합리적이고 신중한 스타일입니다.

첫 번째 조치를 취하기 전에 단계 단계를 미리 계산합니다.

당신은 인생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추론하는 경향이 있어서 당신을 속이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유쾌하고 유머스러운 성격으로 주위의 사람과는 원만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모든 일에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지고 행동합니다.


모험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약간의 고집이 있는 스타일로 자신의 의견을 끝까지 주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3. 양손으로 전화기를 잡고 사용하는 스타일

 

 

 

성격심리테스트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즉시 의사 결정을 내립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쉽게 적응하고 새로운 조건에서 효과적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신감을 가지면서 당당한 태도를 취합니다.

관대한 성격을 보이며 영리한 두뇌의 소유자입니다.

당신만의 개성적인 모습으로 다양한 사람들에게서 호감을 형성합니다.

창의력이 넘치는 아이디어가 많은 사람입니다.

겉으로는 강해 보이는 모습을 보이지만 속은 여린 모습이 숨어있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가 어긋나거나 홀로 남겨지는 상황의 두려움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4. 한 손을 사용하여 전화기를 잡고 다른 손의 집게손가락으로 화면 작업을 하는 스타일

 

 

 

성격심리테스트

 

 

 


창의력이 발달된 사람에게서 보이는 스타일입니다.

당신은 인생에서 실현하려고 하는 훌륭한 아이디어가 풍부한 사람입니다.

미적 감각이 풍부해서 예술 분야에 두각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혼자서 모든 생각을 모으고 세상을 놀라게 할 걸작을 만들고 싶어 합니다.

새로운 프로젝트, 그림, 또는 책, 작품은 대게 큰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재치 있는 성격과 두뇌회전이 빨라서 눈치 빠르게 상황에 대처하기도 합니다.

개방적이고 다정한 성격이라서 다른 성향의 사람들과도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가끔 우유부단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열정과 목표의식은 무척 높은 사람입니다.

과거나 미래를 상상하지 않고 현재를 즐기는 타입입니다.


남은 휴일도 알차고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세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