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첫인상 테스트

꿈꾸는 치코 2021. 4. 4. 13:58
320x100
반응형
728x170

첫인상 테스트

 

첫인상 테스트

 

어제는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화창하게 개이고 공기질도 좋은 일요일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고 있으신지요.

오늘은 첫인상 테스트를 가져와 봤어요. 

 

 


저는 첫인상을 좀 중요시하는 편인데 과연 내 첫인상은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항상 이야기하지만 어디까지나 테스트는 테스트일 뿐 재미로 가볍게 즐겨봅시다^^



첫인상 테스트

첫인상 테스트

내 첫인상은 어떤 느낌일까?

www.banggooso.com

방구석연구소에서 제공하는 첫인상 테스트 .

 

첫인상 테스트 

 


저의 첫인상 테스트 결과를 공개합니다~

 


전체 테스트 참여자 중 12.26%가 같은 유형이라고 하네요. 

 

첫인상 테스트 결과 

 

얼굴이 하얀 편이라 하얀색을 선택했어요. 아이들을 큰 테두리 안에서는 통제하려는 경향이 있는데 좀 맞기도 하네요 ㅠㅠ

 

첫인상 테스트

 

평소 향수를 즐겨 뿌리진 않지만 편안하고 부드러운 두 번째 켈빈클라인 CKB EDT향수가 끌리네요~

 

첫인상 테스트

 

참여 통계는 1시간마다 갱신된다고 하구요

제가 검사할 때 가장 많은 유형은

1위는 당도 치사량 딸기 케이크, 2위는 만인의 첫사랑 라벤더네요.

 

 

가족과 함께 하는 오후 재미로 첫인상 테스트 함께 해봐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