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컬러심리테스트

꿈꾸는 치코 2021. 3. 21. 17:11
320x100
반응형
728x170

컬러심리테스트

 

컬러심리테스트

 



티스토리에 다양한 심리테스트를 올리고 있는데요 정말 다양한 심리테스트가 많아지고 있는 듯해요. 오늘은 간단한 컬러심리테스트를 공유해봅니다.


여러분은 어떤 색깔 좋아하세요?

저는 주황색과 초록색을 좋아합니다. 20대 때 사진을 들춰보면 왜 이리 주황색 신발, 주황색 점퍼가 많은지 ㅋㅋ 초록이야 제 눈을 편하게 해 주니 당연히 좋아하구요.

 


여기 7가지 무지개색 중에서 남색이 빠지고 흰색이 있어요.

빨, 주, 노, 초, 파, 보, 흰 이렇게 7가지 색 중에서 끌리는 순서대로 4가지를 고르고 기억해 주세요.

고르셨나요?

자 그렇다면 고른 색 순서에 따른 컬러 심리테스트의 의미를 알려드립니다.

 



* 참고로 아래 사진과 내용의 출처는 인스타 matzip_save 맛장소 입니다.

 

컬러심리테스트

 

 

저는 주황, 초록, 노랑, 파랑을 골랐습니다^^

 

 

4가지 색 고르기

 

저의 결과를 적어 봅니다~

1. 처음 선택한 색 : 주황 

주황: 평소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한 사람으로 쾌활한 편이지만 모험을 좋아하지 않고 안정적인 것을 선호하는 편

어머나 요 건 90% 이상 맞다고 생각하는데요 특히나 전 모험보다는 안정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살짝 깜놀 ㅋㅋ

 

 

처음 선택한 색 : 나도 모르는 잠재된 성격

 

2. 두 번째 선택한 색 : 초록 

초록: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경우가 많고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벼락치기 ST

완전 저를 어디서 지켜보고 있었던 걸까요? 사실 계획을 세우는 편이긴 하지만 예전엔 벼락치기 스타일인 적도 많았는데 제 과거를 들킨 기분이네요 ㅎㅎ

 

두번째 선택한 색 : 나의 과거_이제까지 장애요인

 

3. 세 번째 선택한 색 : 노랑 

노랑: 어려움이 있더라도 현명하게 생각하여 긍정적이고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상태

어머나 테스트하면서 이렇게 잘 맞기는 또 처음입니다. 사실 요새 뭐든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 중이거든요. 재미로 알아보는 것이지만 왠지 기분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ㅋㅋ

 

세번째 선택한 색: 현재 나의 모습과 감정 상태

 

4. 네 번째 선택한 색 : 파랑 

파랑: 새로운 분야에 재능을 발견하고 직업을 바꾸거나 새로운 취미 발견

마지막까지 정말 이러긴가요? 요새 취미가 티스토리 포스팅인데 새로운 취미 발견 맞네요 맞아^^ 계속하다 보면 파이프라인 형성되는 걸까요? 기대감 상승중입니다 ㅎㅎㅎ 

 

네번째 선택한 색: 앞으로의 미래와 살아가는데 꿀팁

 

 

재미로 알아보는 컬러심리테스트지만 이번은 왠지 80~90% 가까이 맞는 듯해서 정말 신기하네요. 여러분도 심심할 때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재미있는 글

유행하는 mbti와 각종 심리테스트

 

유행하는 MBTI와 각종 심리 테스트 6가지모음

MBTI와 심리테스트 6가지 모음 이웃님들 사이에 최근 ‘꽃 MBTI 테스트’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꽃 MBTI 테스트’는 MBTI 검사를 기반으로 한 성향 검사이다. 객관식 질문에 답하면 그 결

chico1977.tistory.com

심리테스트 2탄

 

심리 테스트 2탄 - 각종 심리 테스트 5가지 모음

심리테스트 2탄 각종 심리 테스트 5종 모음 지난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MBTI(Myers-Briggs Type Indicator) 성격 유형 테스트’에 이어  ‘꽃 MBTI’ 등 다양한 테스트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물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