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손 내미는 모양으로 보는 당신의 성격! by 피드헬스

꿈꾸는 치코 2021. 3. 20. 10:04
320x100
반응형
728x170

손 내미는 모양으로 보는 
당신의 성격

 

심리테스트
손 내미는 모양으로 보는 당신의 성격

 

 

인스타그램에 잘 들어가지 않지만 우연히

손 내미는 모양으로 성격을 알 수 있다
카드뉴스를 접했습니다.


 

 

피드헬스에서 올린
카드 뉴스 함께 보실래요?


손 내미는 모양으로 보는 당신의 성격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손을 내밀어 보라고 시킨다면,

당신은 손을 어떻게 내미시겠습니까?

 

 

손 내미는 방식은 어떻습니까?

 

 

 

저는 사실 C와 D 좀 섞인 편이네요.

 

손등보다는 손바닥을 보이게 하구요

엄지는 살짝 벌리고

나머지 네 손가락은 붙여서 내게 되네요.

 

손
손내미는 모양

 


그렇다면 A~D까지
성격이 어떤지 궁금하시죠?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

 



1. A

 

 

심리테스트
간단한 것을 좋아하고 복잡하거나 피곤한 것을 싫어합니다.

 

 

2. B

 

심리테스트
배려심이 강하고 자신을 변화시켜 남에게 맞추려는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3. C

 

심리테스트
당신은 강하고 멋있어 보이고 싶어합니다.

 

 

4. D

 

심리테스트
당신은 부드럽게 권하는 것은 듣지만, 억지로 강요하는 것은 듣지 않는 성격입니다.

 

 

100% 맞진 않지만 C와 D에서
수긍하게 되는 내용도 있네요.



항상 그렇듯 오늘도
재미로 살펴보시길요🤗



🌱🌱🌱🌱🌱🌱🌱

 

오늘은 3월 20일 

24절기의 네 번째 절기로
춘분입니다.


낮과 밤의 길이가 같은
봄이 시기하는 추위가 있는 춘분.

 지금 제가 있는 곳은
현재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 내리는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