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객관성 테스트 나의 객관성 수치는?

꿈꾸는 치코 2021. 2. 26. 19:29
320x100
반응형
728x170

무료 심리테스트
이번엔 객관성 테스트

 

 

2월 25일 자로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가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네이버 급상승검색어 네이버 실검 종료

 

 

공식 블로그를 통해 네이버는 다음과 같이 이야기하네요. 일부만 가져와 봅니다.

 

데이터랩으로 성장하려는 네이버네

 

 

데이터랩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더 성장해나가려는 네이버인가 봅니다.


네이버 이웃 은주 님을 통해 네이버 실검은 사라졌지만 종료 직전에 실검 1위였다는 객관성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객관성 테스트

 

별생각 없이 테스트할 때는 보통 이하로 나와서 깜짝 놀라서 다시 문장을 정독하며 11문제에 집중했습니다. 여러분도 집중해서 읽으시면서 객관성 수치를 테스트해보세요.

 

 

국어 싫어했던 저로선 정말 5번 정독한 듯해요. 몇 문장 안되는데 말이죠.

저는 그다지 객관적인 사람이 아니라 생각했는데 64% 나왔네요. 그래도 여전히 주관적인 정보만을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는 거군요 ㅋㅋ 항상 그렇듯 이런 심리테스트는 재미로 하시는 거 아시죠^^

 

 

테스트 하로 심리테스트 / 나의 객관성테스트 64%

 

 

무료 심리테스트 사이트 - 테스트하로 / 객관성 테스트

무료 심리테스트 사이트 - 테스트하로

각종 무료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성격 테스트, 무료 심리 테스트 검사 결과 제공, IQ EQ 지능 심리 성격 유형, 대인관계, 직업검사, 종합심리검사

testharo.com

다들 객관적이신가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