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2021년 신축년!설날 맞이 부자테스트!내가 부자가 될 확률은?

꿈꾸는 치코 2021. 2. 12. 09:26
320x100
반응형
728x170

설날 맞이 부자 테스트!
내가 부자가 될 확률은?

2021년 설 아침이네요. 떡국들 먹고 나이 한 살 더 드셨나요?🤗🤭😍😊🥠🥟

저희 집은 코로나로 인해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인 설을 보내는 풍경이 많이 바뀌었어요.

중등 임용 시험에 합격한 조카가 외할머니 즉 저의 엄마에게 인사하러 가서 폰으로 ZOOM을 연결했어요.

각자 집에서 언니들과 조카들까지 모두 ZOOM으로 만났답니다. 오랜만에 얼굴 본 김에 세배도 하고 세뱃돈도 받은 우리 아이들. 그리고 지금은 신랑 혼자 시댁에 선물과 용돈 드리러 가고 저흰 영상으로 아버님 어버님 아가씨에게 새해 인사드렸네요.

아이들이 ZOOM으로 만나 이야기하며 지내는 모습을 보니 정말 제가 상상하는 그 이상의 속도로 변화되는 현실이 조금은 낯설지만 얼른 적응해야겠죠?

설날 친인척들 모여 옹기종기 떡국 먹고 세배하는 모습이 많이 사라진 설이에요. 코로나 시국에 최소 인원으로 단란하게 가족들끼리 보내며 건강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라요.

네이버 블로그 이웃 프라하의 별님이 재미있는 테스트를 포스팅해주셔서 티친님들과 함께 해보기 위해 저 또한 링크 걸어봅니다.


재미 삼아해 보는


2021년 신축년 설날 맞이 부자 테스트!
내가 부자가 될 확률은?


3번 했는데 한 번은 고추전, 한번은 갈비찜 그리고 마지막 떡국이 나왔어요. 한두 문제 차이인데 결과가 다이내믹하게 변하네요 ㅎ

이런 테스트를 하며 느끼는 건 스스로 저를 잘 모른다는 거예요. 난 어떤 사람인지 한 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니 재미있네요.  '너 자신을 알라' 테스 형~~~ 말처럼 나에 대한 생각은 끊임없이 해야 할 듯합니다~^^

여러분도 재미 삼아 한 번 해 보시고 새해에 모두 부자 되길 소망합니다~

 

설날 맞이 부자 테스트

내가 부자가 될 확률은?

richtest.loginyourday.com

저의 검색 결과 중 하나를 보여드려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