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소울테스트 나의 소울 멘토는 누구?

꿈꾸는 치코 2021. 1. 18. 07:52
320x100
반응형
728x170

소울테스트
나의 소울 멘토는 누구?

 

 

작년 블로그 이웃님들 사이에 ‘꽃 MBTI 테스트’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었다. 

각종 심리테스트

유행하는 MBTI와 각종 심리 테스트 6가지모음

MBTI와 심리테스트 6가지 모음 이웃님들 사이에 최근 ‘꽃 MBTI 테스트’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꽃 MBTI 테스트’는 MBTI 검사를 기반으로 한 성향 검사이다. 객관식 질문에 답하면 그 결

chico1977.tistory.com

 
이번엔 소울테스트이다. 영화 소울 개봉 전에 급 유행 중이라고 하는 소울 MBTI 이번에도 재미 삼아해 본다.

 

개봉작 영화 소울 2021년 1월 20일 개봉예정

 

 

나는 어떻게 ‘나’로 태어나게 되었을까? 

지구에 오기 전 영혼들이 머무는 ‘태어나기 전 세상’이 있다면?  


뉴욕에서 음악 선생님으로 일하던 ‘조’는 

꿈에 그리던 최고의 밴드와 재즈 클럽에서 연주하게 된 그 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되어 ‘태어나기 전 세상’에 떨어진다.


탄생 전 영혼들이 멘토와 함께 자신의 관심사를 발견하면 지구 통행증을 발급하는 ‘태어나기 전 세상’

‘조’는 그곳에서 유일하게 지구에 가고 싶어 하지 않는 시니컬한 영혼 ‘22’의 멘토가 된다.

 

링컨, 간디, 테레사 수녀도 멘토 되길 포기한 영혼 ‘22’

꿈의 무대에 서려면 ‘22’의 지구 통행증이 필요한 ‘조’

그는 다시 지구로 돌아가 꿈의 무대에 설 수 있을까?

-다음 영화 줄거리 참고

소울테스트

소울 테스트

나의 개성을 완성한 불꽃 찾기

poomang.com

당신은 '태어나기 전 세상'에서 
당신만의 개성을 완성하는
불꽃을 찾아 지구로 오게 되었습니다. 
진짜 당신을 완성시켜준 불꽃은 무엇일까요?
당신의 소울 멘트도 함께 알아보세요.

완벽하게 맞는 것 같지 않지만 비슷한 것도 있는 것 같다. 나의 소울 멘토는 세종대왕이시다. 가장 존경하는 인물이 세종대왕님인데 어머나 이건 신기하네 ㅋㅋㅋ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