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나의 별자리 심리테스트

꿈꾸는 치코 2021. 4. 20. 06:09
320x100
반응형
728x170

나의 별자리 
심리테스트

 

나의 별자리 심리테스트

 

별자리와 관련된 심리테스트가 보이길래 여러분과 공유해봅니다.

<나의 별자리 테스트>인스타고에서 만든 별자리로 자신의 성향을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총 12개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이런 테스트할 땐 오랜 생각하지 말고 바로 하는 게 나를 좀 더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자 그럼 <나의 별자리 심리테스트>하러 가실 준비되셨나요?

 


별자리 심리테스트 by 인스타고

 

별자리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은?

별자리 심리 테스트

instago.kr

 

 

 

나의 별자리 테스트

 

 


개인적으로 꽤 감성 돋는 문구와 배경화면이 참 마음에 들었던 테스트였네요.


 

나의 별자리 심리테스트 결과

 
저의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인데 심리테스트 결과 별자리는?

저의 별자리 심리테스트 결과를 공개해봅니다.



저의 별자리 심리테스트 결과는 


 

"성실 근면하며 사려 깊고 헌신적인
사자자리 "

 

 

나의 별자리 심리테스트 결과

 

 

 

제가 생각하는 저를 떠올리면 80% 정도는 맞는 것 같기도 해요. 민폐 끼치는 걸 참 싫어하거든요 ㅠㅠ 노력형 인간인 것도 맞구요. 저도 제 성격을 잘 모를 때가 많아요 ㅋㅋㅋㅋ

 

 

나의 별자리 심리테스트 결과

 

 

 

그리고 잘맞는 궁합은 천부적으로 스타성을 타고난 용 자리,

안 맞는 궁합은 사고와 감정이 복잡하지 않고 단순한 고래자리라고 나오네요.
안 맞는 궁합이더라도 우리 잘 지내봅시다 ㅋㅋㅋ

 

 

 

나의 별자리 심리테스트 결과 

 


저랑 잘 맞는 궁합인 분 어디 계시나요~

신랑과 애들한테도 인스타고 <나의 별자리 심리테스트> 알려줘야겠어요^^ 


+ 함께 보면 재미있는 글

유행하는 MBTI와 각종 심리 테스트 6가지 모음

 

유행하는 MBTI와 각종 심리 테스트 6가지모음

MBTI와 심리테스트 6가지 모음 이웃님들 사이에 최근 ‘꽃 MBTI 테스트’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꽃 MBTI 테스트’는 MBTI 검사를 기반으로 한 성향 검사이다. 객관식 질문에 답하면 그 결

chico1977.tistory.com

심리테스트 2탄 5가지 모음

 

심리 테스트 2탄 - 각종 심리 테스트 5가지 모음

심리테스트 2탄 각종 심리 테스트 5종 모음 지난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MBTI(Myers-Briggs Type Indicator) 성격 유형 테스트’에 이어  ‘꽃 MBTI’ 등 다양한 테스트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물

chico1977.tistory.com

컬러 심리테스트

 

컬러심리테스트

컬러심리테스트 티스토리에 다양한 심리테스트를 올리고 있는데요 정말 다양한 심리테스트가 많아지고 있는 듯해요. 오늘은 간단한 컬러심리테스트를 공유해봅니다. 여러분은 어떤 색깔 좋아

chico1977.tistory.com

대학 학과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대학 학과 테스트

[심리테스트] 대학 학과 테스트 당신에게 어울리는 전공은? 제가 19살 때 대학 학과를 달리 선택했다면 과연 지금 난 어떤 모습일까? 이런 생각을 가끔 해봅니다. 예전 90년대에 '일요일 일요일 밤

chico1977.tistory.com

핸드폰 잡는 방식으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핸드폰 잡는 방식으로 당신의 성격을 알아보아요(feat.재미로 알아보는 성격심리테스트)

핸드폰 잡는 방식으로 당신의 성격을 알아보아요 (feat. 성격심리테스트) 아침부터 일찍 나갔다 왔더니 피곤함이 몰려오는 하루입니다. 둘째 아들이 몇 주 전부터 노래를 불렀던 갯벌체험. 매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