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밀리의 서재 우주최강 초능력 MBTI (feat.나는 어떤 초능력을 가지고 있을까?)

꿈꾸는 치코 2021. 4. 30. 20:20
320x100
반응형
728x170

어릴 적 누구나 한 번쯤 나에게 이런 초능력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해 본 적 있으실 거예요. 여전히 초능력에 관심 있는 분들 모두 모이세요.

밀리의 서재에서 제공하는 '우주 최강 초능력 MBTI ' 지금 함께 참여해봐요^^

 

 

밀리의 서재
우주 최강 초능력 MBTI 

 

 

밀리의 서재 '우주최강 초능력 MBTI '  

 

 

밀리의 서재 우주 최강 초능력 MBTI

밀리의 서재 우주최강 초능력 MBTI

나는 어떤 초능력을 가지고 있을까?

www.millie.co.kr:443

 

과연 나는 어떤 초능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두근두근 결과를 공개해 봅니다.

우주 최강 초능력 MBTI 
 나는 어떤 초능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이쯤 되면 저의 MBTI는 ISFJ라고 해야 할까요? 매번 ISFJ가 나오는 것 같아요 ㅋㅋ

 

 

밀리의 서재 우주최강 초능력 MBTI 

 

 

핫플레이스 프리패스권 보유자 / 어디든 갈 때마다 나를 위한 자리가!

사실 칭찬받으면 많이 쑥스러워하는 편이에요 물론 속으론 엄청 기분 좋으면서 말이죠.

 

 

밀리의 서재 우주최강 초능력 MBTI 

 

 

사실 제가요 기분이 나쁘거나 엄청 화가 나면 입을 닫는 타입이거든요. 혼자 마음 정리하고 나서야 비로소 입을 열기 때문에 신랑이 그 점이 힘들다고 이야기하곤 했어요. 연애시절에 특히. 물론 하루를 넘기진 않아요^^.

지금은 아이들 덕분에 입 닫을 시간이 거의 없어요.


저에게 필요한 책도 추천해주는 고마운 밀리의 서재네요.

 

밀리의 서재 우주최강 초능력 MBTI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란 책이 어떤 책인지 궁금해서 검색해보았어요.

작년에 출간한 따끈따끈한 신간이군요.

수많은 인간관계 속에서 수많은 말들로부터 내 마음을 지키고 관계도 지킬 방법은 없을까? 그러기 위해서는 일상에서 좋은 대화를 계속해나가야 한다.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상호대차 신청한 책이 도착했다는 알림 톡이 왔는데 도서관 가면 빌려와야겠어요^^


저와 최고의 짝꿍은 ENTP형,  저와 최악의 짝꿍은 ENTJ형이네요.

 

 

밀리의 서재 우주최강 초능력 MBTI 

 

 

 

MBTI 16가지성격유형 대표적 특성

 

 
밀리의 서재 우주 최강 초능력 MBTI 다른 유형도 볼 수가 있어요.

 

밀리의 서재 우주최강 초능력 MBTI 

 

 

 

밀리의 서재 우주최강 초능력 MBTI 

 

 

 

밀리의 서재 우주최강 초능력 MBTI 

 

 

 

밀리의 서재 우주최강 초능력 MBTI 

 

재미 삼아 어떤 초능력을 가지고 있을지 한 번 알아보세요.

모두들 즐거운 금요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