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더 리치] 주린이가 꼭 해야 할 필수 테스트!

꿈꾸는 치코 2021. 5. 9. 17:35
320x100
반응형
728x170

미국 배당주 투자하는 분들의 블로그 글을 보면 배당주 포트폴리오 관리를 위해 더 리치(TheRich) 앱을 많이 쓰시더라구요. 


가지고 있는 주식 포트폴리오를 도넛 모양으로 한눈에 보여주면서 각 종목의 수익률, 배당일과 배당금, 주가 차트까지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어플이길래 저도 더 리치 앱을 설치했어요. 

더 리치- The Rich

 

더 리치 - The Rich.

모두가 부자가 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됩니다 - US stock dividend information

www.therich.io

 

그러다 발견하게 된 '주린이가 꼭 해야 할 필수 테스트!'

 

 

또 요거 안 해보고 넘어갈 수가 없지요. 바로 시작해봅니다. 주린이 여러분 모이세요^^


[더 리치] 주린이가 꼭 해야 할
필수 테스트!

 

[더 리치]주린이가 꼭 해야 할 필수 테스트!

 

더 리치 - 주린이가 꼭 해야 할 필수테스트!

 

총 12개의 문항이 준비되어 있네요.

 

[더 리치]주린이가 꼭 해야 할 필수 테스트!

 

[더 리치]주린이가 꼭 해야 할 필수 테스트!

 

[더 리치]주린이가 꼭 해야 할 필수 테스트!

 

[더 리치]주린이가 꼭 해야 할 필수 테스트!

 

[더 리치]주린이가 꼭 해야 할 필수 테스트!

 

[더 리치]주린이가 꼭 해야 할 필수 테스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반에는 열심히 책도 보고 검색을 통해 공부를 했는데 사실 요샌 기존에 투자하던 종목들 정리하고 우량주 위주로 안정적인 투자를 진행 중이에요.

 

 

주식 관련 책과 유튜브 동영상 안 본 지 좀 되었네요. 더 열심히 투자 공부를 하면 저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요^^

 

[더 리치]주린이가 꼭 해야 할 필수 테스트!

 

동물별 투자 수익률 순위도 나오네요. 저는 딱 중간 정도 되네요 ㅋㅋ 1위 사자 나오신 분 있으시나요~~?

 

 

 

요새 주식 투자 공부 소홀했는데 앞으로 미국 배당주 투자 공부도 꾸준히 해야겠어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으로 월배당 가능한 미국 배당주 투자 함께해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