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 푸망poomang]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꿈꾸는 치코 2021. 5. 19. 16:29
320x100
반응형
728x170

요새 심리테스트가 유행이지요. 푸망, 방구석연구소, 심콩, 테스트 하로 등과 같은 심리테스트 사이트에서 다양한 심리테스트를 접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푸망(poomang) 테스트에서 금주의 HOT한 베스트 1위에 올라온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를 들고왔어요.

 

푸망 poomang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우리 동네에 이런 이웃 꼭 있다!

poomang.com

 

우리 동네에 이런 이웃 꼭 있다!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푸망테스트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 그림을 클릭하면 푸망 테스트로 이동합니다.

 

총 11개 문항으로 되어 있네요.

 

푸망테스트푸망테스트
푸망poomang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전 인사 잘하는 아이들이 그렇게 이뻐요. 그래서 저희 아이들에게도 인사는 바르게 목소리는 크게 하라고 늘 이야기 하지요. 잘 모르는 옆집 아이가 나를 향해 반갑게 인사하면 어색하겠지만 너무 귀여우니 저도 반갑게 인사할 거랍니다. 이것도 오지랖이려나요?ㅎㅎ

 

심리테스트푸망심리테스트
푸망poomang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심리테스트푸망테스트
푸망poomang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끙끙대고 있으면 먼저 도와주곤 했는데 기지를 발휘하도록 기다려야 하는 걸까요?

 

푸망푸망-나의이웃유형테스트
푸망poomang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단골 슈퍼가 사라지면 멀리 가셔서도 잘 지내시길 바라겠지요.

 

푸망테스트푸망테스트
푸망poomang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현재 사는 지역은 결혼하고 첫 아이 돌 때쯤 이사 온 곳이에요. 연고가 없어서 참 낯설었던 곳인데 이제 제2의 고향이 되었습니다.

 

만약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간다면 과연 난 이웃들에게 어떤 말을 듣고 싶은지 잠깐 생각해봅니다.

 

푸망테스트
푸망poomang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자 이제 결과를 기다려봅니다.

 

푸망테스트
푸망poomang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결과는 짜잔~

 

모르는 게 없는
동네 토박이

 

푸망테스트
푸망poomang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푸망푸망테스트
푸망poomang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어머나 연락하고 지내는 이웃들은 소수에 불과한데 결과는 동네 토박이로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아이들 어릴 때 놀이터에 자주 있다 보니 오다가다 인사하는 이웃들은 많이 있었지만 거의 이사 가셔서 이젠 거의 없네요. 이사 가기 전까지 따뜻한 이웃으로 남고 싶네요.

여러분은 어떤 이웃이신가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