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당근마켓]성격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

꿈꾸는 치코 2021. 5. 16. 14:48
320x100
반응형
728x170

주말 동안 비가 오니 자연스레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네요. 늦은 아점을 먹고 폰을 보니 당근마켓에서 알림이 떴더라구요. 심심한데 '성격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가' 있어서 냉큼 해봤답니다.


작년부터 미니멀 라이프와 계획적인 소비를 지향하려는 저이기에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당근마켓]성격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

 

당근마켓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

 

이제 시작해 볼까요~

당근마켓 - 성격으로 알아보는 씀씀이 테스트

 

성격으로 알아보는 씀씀이 테스트

나의 씀씀이는 어떤 편일까?

mbti.daangn.com

 

총 12개의 문항이 있네요.

 

 

예전엔 예쁜것을 주로 샀다면 지금은 실용성과 성능을 먼저 따진답니다.

당근마켓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

 

반값의 유혹 벗어나야 합니다. 나한테 정말 필요한 물건인지 한 번 생각하는 자세! 잃지 않으려고 노력 중이지요.

 

당근마켓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

 

 

당근마켓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

 

취향 저격인 옷을 발견한다면.. 아 고민됩니다.

당근마켓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

혹시~~~ ㅋㅋㅋ

당근마켓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

 

새로 샀는데 예뻐 보이면 잘 어울린다고 먼저 말한 다음에 어디서 샀는지 물어보는 게 좋을 거 같은데 제 생각엔 ㅋㅋ

당근마켓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

자 이제 결과를 기다려봅니다.

 

당근마켓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

 

당근마켓 '성격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 결과를 공개합니다~

 

당근마켓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

 

기본적으로 낭비하지 않는
성향이지만,
대외적인 이미지와 관련된 것에는
지출을 아끼지 않아요.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일이라면
씀씀이가 커져요.

핵 공감하는 내용입니다. 따라서 연간 경조사비가 좀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쓴 만큼 또 저도 많이 받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넓지 않는 인맥이기에 제 가까이에 있는 분들과는 돈독한 관계 잘 유지하고 싶네요 ^^

인심 부자 큰 손님~~~ 기분파 슈퍼 인싸님~~~ 어디 계실까요 궁금합니다 댓글로 알려주세요 여러분~~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