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그림 성향 심리테스트

꿈꾸는 치코 2021. 5. 13. 06:02
320x100
반응형
728x170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는 전시회 '그림 같은 집'이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해요.


코로나 19 발병 후 실내 전시회는 거의 가 본 적이 없고 외부로만 다니고 있는 치코네 가족이네요.


내가 꿈꾸던 그림 같은 집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하니 참 재미있는 전시회 같아요.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전시 중이니 가까운 분들은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아 정보 공유합니다.


 

 

전시회 <그림 같은 집>


전시장소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 4-5층

전시일정 및 관람안내
2021.3.30~5.30(월요일 휴관)
12:00~19:00(18:30 입장 마감)
입장료 무료



네이버 예약하기 링크라 안 걸고 싶었지만 그래도 정보공유니 네이버 예약하기 링크 걸어봅니다.


tmi : 네이버 링크 걸면 자꾸 검색 누락시키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실제로 검색 누락되었다가 링크 빼니까 다시 검색된 경험이 있어요ㅠㅠ


네이버 예약하기


네이버 예약 :: 그림 같은 집

전시명: KT&G 상상마당 기획전 <그림 같은 집> 기간: 2021. 3. 30(화) - 5. 30(일) 시간: 12:00 - 19:00 (18:30 입장마감) *월요일 휴관 입장료: 무료 참여작가: 김상희, 김수현, 김재현, 김정민, 노연이, 박상희,

booking.naver.com



상상마당 갤러리에서는 직접 갤러리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랜선 투어도 하네요. 저랑 랜선 투어 하실래요?

랜선 투어

 

그림 같은 집

 

seoulvr.biz


 

상상마당 갤러리 전시 공간에 '그림 성향 테스트'가 마련되어 있다고 해요. 저처럼 직접 방문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온라인에서도 공개를 해서 가져왔어요. 


그림 성향 파악을 위해 8가지 질문에 답하고 나면 내 성향에 맞는 그림을 추천해주는 심리테스트입니다.

 

 

그림 성향 심리테스트
우리 집에 딱!
나에게 맞는 그림은?

 

 

그림 성향 심리테스트

 

 

총 8개의 문항에 대해 답하면 테스트 결과에 따라 총 5가지의 서로 다른 그림을 추천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그림 성향 심리테스트 우리 집에 딱! 나에게 맞는 그림은?

우리집에 딱! 나에게 맞는 그림은?

우리 집에 딱! 나에게 맞는 그림은?

www.ssmd03.com

 

총 8개의 문항이 나오네요.

 

 

그림 성향 심리테스트

 

 

 

그림 성향 심리테스트

 

 

 

그림 성향 심리테스트

 

 

 

그림 성향 심리테스트

 

 

두근두근 과연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요? 나에게 맞는 그림은 어떤 것 일지 궁금하네요. 

 

 

그림 성향 심리테스트

 

 

결과를 공개합니다.

 

 

그림 성향 심리테스트

 

 

어머나 요새 방문자수 급락과 애드센스 수익 저하로 살짝 의기소침했는데 제 마음을 들켰네요 ㅋㅋ 기분 좋은 자극이 필요하다니 뭐가 좋을까요 ㅎㅎ 

아래 tip도 주셨군요. 컬러 테라피로 마음을 환기시켜주세요 이 뜻은 뭐래요? ㅋㅋ

728x90

 


팬톤 페인트 공식 블로그에 가니 팬톤 페인트가 추천하는 그림 성향별 추천 인테리어 컬러와 tip도 있더라구요. 저에게 맞는 인테리어 컬러와 tip은 아래와 같습니다. 

색면 추상

<추천 인테리어 컬러>


공상을 즐기며 어떤 색에 꽂힐지 모르는 당신에게는


컬러풀하고 통통 튀는

팬톤 페인트의 레트로모던 스타일을 추천해요.


<tip>

나만의 개성을 뚜렷하게 지닌

옐로, 그린, 퍼플 등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믹스해보세요.

 

 

팬톤페인트 공식 블로그 참고함

 

 

개인적으로 파스텔톤을 좋아해요. 따라서 요건 제 취향이 아니네요 ㅋㅋ추천해줘서 감사해요 팬톤 페인트^^

 

혹시 자신의 그림 성향별 추천 인테리어 컬러와 tip가 궁금하신 분은 팬톤 페인트 공식 블로그 참고하세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