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feat.바쁜 세상 속 나를 빛내줄 아우라 찾기)

꿈꾸는 치코 2021. 6. 2. 07:41
320x100
반응형
728x170

M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심리테스트, 하지만 재미로 하는 테스트들을 통해 나를 한 번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저는 가끔 테스트를 합니다. 그리고 제가 해보고 나서 요건 같이 공유하고 싶은 테스트들만 데리고 온답니다.


오늘은 어떤 테스트를 데리고 왔냐면요 바로 푸망(poomang)에서 제공하는 '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입니다.

 

나의 아우라 찾기


바쁜 사회 속, 나만의 색을 잃어가고 있지는 않나요? '나의 아우라 찾기'테스트로 나만의 아우라를 찾아보세요. 몽글몽글한 질문들이 당신 스스로를 한 번 돌아볼 수 있게 해 줄지도 몰라요~

 

⊙ tmi

아우라란?

독일의 철학가 발터 벤야민(Walter Benjamin:1892∼1940)의 예술이론으로, 예술작품에서 흉내 낼 수 없는 고고한 '분위기'를 뜻하는 말입니다.

-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푸망(poomang)
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푸망(poomang) 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문항 알아보기

 

푸망(poomang) 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는 총 12개의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나씩 살펴볼게요.


나 자신을 믿고 사랑하는 것 과연 어떤게 더 중요할까요? 첫 질문부터 고민이 되는 순간이네요.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햇살 좋은 날의 자유시간이라 상상만 해도 좋네요. 둘째가 초등학생인지라 완벽하게 제 자유시간을 즐길 날이 많지 않기 때문에 상상만 해도 좋습니다 ㅋㅋ 자유시간에 난 무얼 하고 싶은지 생각해봅니다.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신랑이 꽃 알러지 있어서 꽃 받는 게 하늘에 별따기인 관계로 전 수수한 꽃다발 하나로도 참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ㅋㅋ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이번 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에서는 조금 망설여지는 부분이 많았어요. 이런 거 같기도 저런 거 같기도 하면서 말이죠. 저도 제 자신을 잘 모른다는 뜻일까요?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이제 거의 다 왔어요. 힘내서 테스트 진행해봅니다.


고요한 나만의 아침 새벽 시간 작년부터 그 맛을 안 뒤론 포기하기 힘든 시간이네요 헤헤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설레는 순간이라.....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와우 벌써 다 끝났네요. 그럼 저의 결과를 한 번 살펴보고 가실게요~

 

 

푸망(poomang) 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결과 알아보기

 

짜짠! 저의 푸망 아우라 찾기 테스트 결과는요

 

아로아 민트
: 무엇이든 꾸준히 오래 하는 것에
특별한 능력이 있어요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 아로아 민트

 

이번 테스트에서는 몇 개 헷갈리는 게 있어서 두 어번 했는데 그때마다 다르더라구요. 그렇지만 여러 번 해 본 결과 아로아 민트가 가장 많이 나오네요.

 

무엇이든 꾸준히 오래 하는 것에 특별한 능력이 있다니 꾸준히 연금형 블로그 티스토리를 운영해 가야겠어요 ㅋㅋㅋ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 아로아 민트

 

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가 궁금하신분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푸망poomang 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나의 아우라 찾기 | 심테의 바다, 푸망

나의 아우라 찾기

poomang.com

 

푸망(poomang) 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결과 모든 유형 살펴보기

 

푸망 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에 나오는 모든 유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이번 테스트는 무엇보다도 색감이 이쁜 배경덕분에 눈이 호강한 테스트였어요. 어쩜 이리 색들이 이쁜지..

 

▣ 로맨틱 베이지/ 비비드 바이올렛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 아로마 민트 / 스위트 바이올렛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 아날로그 베이지 / 미드나잇 네이비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 스페이스 베이지 / 선샤인 옐로우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 프레쉬 민트 / 시크 베이지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 오션 네이비 / 레몬 옐로우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 딜라잇 옐로우 / 포레스트 민트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 라벤더 바이올렛

 

푸망(poomang)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무수히 많은 능력들이 있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아우라가 존재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소중한 여러분에게 주어진 능력을 맘껏 펼치는 값진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더 다양한 심리테스트가 궁금하신분을 위한 글 모음

2020.11.24 - [소소한정보나눔/재미와감동] - 유행하는 MBTI와 각종 심리 테스트 6가지모음

 

유행하는 MBTI와 각종 심리 테스트 6가지모음

MBTI와 심리테스트 6가지 모음 이웃님들 사이에 최근 ‘꽃 MBTI 테스트’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꽃 MBTI 테스트’는 MBTI 검사를 기반으로 한 성향 검사이다. 객관식 질문에 답하면 그 결

chico1977.tistory.com

 

[푸망×호식이두마리치킨]나는 어떤 치킨의 맛을 닮았을까?(feat.그냥 치킨 테스트)

 

[푸망×호식이두마리치킨]나는 어떤 치킨의 맛을 닮았을까?(feat.그냥 치킨 테스트)

별건 아니고 오늘은 '그냥 치킨 테스트'를 들고 왔어요. 정말 이제 하다 하다 내가 치킨이 되어 보는 테스트까지 나오네요. 많은 이들의 최애 간식이라면 바로 치킨이 떠오르는데요 다들 동감하

chico1977.tistory.com

 

 

컬러심리테스트

 

컬러심리테스트

컬러심리테스트 티스토리에 다양한 심리테스트를 올리고 있는데요 정말 다양한 심리테스트가 많아지고 있는 듯해요. 오늘은 간단한 컬러심리테스트를 공유해봅니다. 여러분은 어떤 색깔 좋아

chico1977.tistory.com

 

주식 적성 검사 - 주식 성향 테스트

 

주식 적성 검사 - 주식 성향 테스트

주식 입문한 지 1년 차인 저 주린이는 사실 아직 차트도 제대로 볼 줄 몰라요. 책 보고 공부를 살짝 하긴 했는데 어렵더라구요. 그냥 제가 판단한 회사를 믿고 존버 하는 성향인가 봐요. 물론 정

chico1977.tistory.com

 

[ 푸망poomang]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 푸망poomang] 나의 이웃 유형 테스트

요새 심리테스트가 유행이지요. 푸망, 방구석연구소, 심콩, 테스트 하로 등과 같은 심리테스트 사이트에서 다양한 심리테스트를 접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푸망(poomang) 테스트에서 금주의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