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MBTI별 빵 봉지 묶는 법이라네요

꿈꾸는 치코 2021. 7. 2. 18:54
320x100
반응형
728x170

이웃님 글에서 보고 신기해서 가져와봤어요. MBTI별 빵 봉지 묶는 법이라고 해요.


다들 빵 봉지 어떻게 묶나요?



 

빵봉지묶는법
MBTI별 빵 봉지 묶는 법

 

전 주로 밀봉 클립이나 봉지 집게 재사용, 아니면 고무줄이나 빵끈으로 묶는 답니다. 


위 그림을 보면 ENFJ, INFJ, ESEJ, ESTJ, ISFJ, ISFP 이렇게 나오네요.

 

유행하는 MBTI와 각종 심리 테스트 6가지 모음

 

유행하는 MBTI와 각종 심리 테스트 6가지모음

MBTI와 심리테스트 6가지 모음 이웃님들 사이에 최근 ‘꽃 MBTI 테스트’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꽃 MBTI 테스트’는 MBTI 검사를 기반으로 한 성향 검사이다. 객관식 질문에 답하면 그 결

chico1977.tistory.com

 

컬러 심리테스트

 

컬러심리테스트

컬러심리테스트 티스토리에 다양한 심리테스트를 올리고 있는데요 정말 다양한 심리테스트가 많아지고 있는 듯해요. 오늘은 간단한 컬러심리테스트를 공유해봅니다. 여러분은 어떤 색깔 좋아

chico1977.tistory.com

 

심리 테스트 2탄 - 각종 심리 테스트 5가지 모음

 

심리 테스트 2탄 - 각종 심리 테스트 5가지 모음

심리테스트 2탄 각종 심리 테스트 5종 모음 지난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MBTI(Myers-Briggs Type Indicator) 성격 유형 테스트’에 이어  ‘꽃 MBTI’ 등 다양한 테스트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물

chico1977.tistory.com

 

각종 테스트를 해 보면 주로 전 ISFJ형이 나오거든요.

 

나의 mbit는 insj형
MBTI - ISFJ형

 

빵 끈 묶는 법으로는 더 다양한 저의 성격이 나오네요 그렇지만 ISFJ형도 나오니 신기하기도 합니다 ㅋㅋㅋ

 

어떤 카페에 보니 남녀 식빵 묶는 법 차이 GIF가 있던데 아래 링크해볼 테니 한 번 봐보세요. 여자분 방법 신박하더라구요. 전 안 해본 방법이지만^^

 

남녀 차이 식빵 봉지 묶는 법

 

남녀 차이 식빵봉지 묶는 법 🍞

식빵봉지 묶는 방법 남녀차이래요 ㅋ 전 남자도 여자도 아니네요 ㅎㅎ 빵끈이나 아니면 한 번 묶기만 하는데 ㅎㅎ 근데 여자방법 좋네요 그동안 왜 몰랐지~?^^;;

cafe.naver.com

 

7월 첫 주 금요일이네요. 콧물이 조금 나서 약 먹고 누워있었던 날이네요.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게 장맛비 비해 없는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