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재미로 해본 나의 주식 능력치 테스트

꿈꾸는 치코 2022. 9. 25. 15:46
320x100
반응형
728x170

지금껏 해본 테스트에서 MBTI는 ISFJ가 주로 나왔다. 그런데 오늘 재미로 해본 나의 주식 능력치 테스트는 조금 다른 결과가 나왔네. 성향이 좀 바뀐 걸까? ㅎㅎ

 

 나의 주식 능력치 테스트


과연 나는 주식으로 부자가 될 수 있을까? 나의 주식 능력치 테스트는 총 12개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다. 

 

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
나의 주식 능력치 테스트

 

주식으로 100억 벌면 뭐할꺼냐구? 가능성의 희박해도 상상할 순 있잖아 ㅋㅋㅋ

 

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
나의 주식 능력치 테스트 총 12문항

 

선망받는 인물보다 극강의 투자 수익을 얻는 투자자가 되고 싶다^^

 

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
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
나의 주식 능력치 테스트 총 12문항

 

 

 나의 주식 능력치 테스트 결과

 

과연 나의 주식 능력치 테스트 결과는?

 

혼자가 편한
지독한 고집쟁이
INTJ

 

평소 MBTI 유형은 ISFJ로 알고 있는데 이번 심리테스트에선 INTJ가 나왔다. 2개가 좀 다르게 나왔다. I는 절대 변하지 않구나 ㅋㅋ 사실 엊그제 둘째 언니가 종목 하나 알려준 거 듣고 따라 투자한 적 있는데 내가 테스트를 잘못한 거 같군ㅎㅎ 다시 해봐야겠다~~

 

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결과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결과나의주식능력치테스트-결과
나의 주식 능력치 테스트 결과- 혼자가 편한 지독한 고집쟁이 INTJ

 

 

 

<흩어진 내 숨은 돈 찾기 >

✅ 국민건강보험공단 본인부담환급금 신청하는 방법

 

✅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 간단히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내 보험 찾아줌(ZOOM)



< 심심할 땐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

✅ [심리테스트] 대학 학과 테스트

 

✅ 퍼스트 스멜 테스트 나에게 어울리는 냄새는?

 

✅ MBTI별 빵 봉지 묶는 법이라네요

 

✅ 핸드폰 잡는 방식으로 당신의 성격을 알아보아요(feat. 재미로 알아보는 성격심리테스트)

 

✅ 유행하는 MBTI와 각종 심리 테스트 6가지 모음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