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생일 축하 문구, 축하 문장 요건 어때요?

꿈꾸는 치코 2022. 2. 23. 17:08
320x100
반응형
728x170

겨울아이인 나와 불과 3일 간격으로 생일인 또 다른 겨울아이 아는 동생의 생일이 내일이다.

 

 

오늘 네가 소중한 이유는

오늘 네가 소중한 이유는 며칠 전 나의 생일이었다. 바빠서 미쳐 건네주지 못했다며 어제 우리 집 우편함에 선물 넣고 간 마음 씀씀이 이쁜 동생. 감각 있는 선물포장과 뭉클한 감동까지 전해

chico1977.tistory.com

 

나와 성과 이름까지 똑같은 참 특별한 인연을 갖고 있는 동생이다. 다방면에 능력자인 이쁜 동생의 생일을 맞이하여 선물을 준비했다.

반응형

 

달바-퍼스트세럼달바선물세트
달바 생일 선물 세트

 

 

 

달바 미스트 세럼 감사 선물로 pick ( feat.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

단지 엘리베이터 안에서 처음 광고를 접했던 '달바'. 한참 한혜진 씨가 모델로 나오더니 요즘은 마이너 송민호 씨가 자주 보이더라. 수분 광채 승무원 세럼으로 유명하지만 유행에 민감한 스타

chico1977.tistory.com

 

오랜만에 짧은 손편지까지 첨부해서 내 마음을 전했다.  오늘 수업도 있어 바쁜 동상이고 워낙 확진자가 많이 나오다보니 문고리 드림으로다가~

달바-생일선물세트달바선물세트
달바 선물 세트 ( 미스트세럼, 핸드세럼, 손거울, 카드, 선물박스 총 5종 세트/ 생일 카드 있는데 포장 끈을 다시 이쁘게 할 자신없어서 꺼내진 않았다 ㅋㅋ

뒤늦게 수업을 마치고 내 선물을 확인한 동생이 톡을 보내왔다.

 

생일톡인사
나의 손편지에 감동받았다니 괜히 뭉클해진다 나도

 

간단히 생일 축하인사말과 인터넷서 찾은 들려주고 싶은 문장을 몇 자 첨부했는데 이쁜 동상이 울컥했나 보다. 편지에 쓴 문구 중 하나는 바로 이것.

 

좋은 것만 보고
예쁜 것만 보며
벅찰만큼 행복하길

감동받아주니 내가 더 고맙고 감사하다. 혹시나 가까운 친구나 지인 생일 축하 문구, 축하 문장 찾고 있는 분이 있다면 이런 문장을 참고하면 좋을 듯하여 남겨본다.

생일 축하 문구, 축하 문장
  • 좋은 것만
    보고
    예쁜 것만
    보며
    벅찰만큼 행복하길


  • 너는 태어날때부터
    작은 울음소리로도 마음을 적실 줄 아는 사람이었다.

    그러니 자신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예쁜 사랑도 오래하며
    누군가에게 행복인 사람이 되기를


  • 네가 태어나
    지나온 모든 하루 중에
    가장 멋진 선물 같은 날을
    네게 줄게


  • 오늘이 아름다운 건
    당신이 태어난 날이기 때문이에요


  • 한 살 더 먹으면 어때
    그래 봐야 또 예쁠 텐데


  • 네가 태어나
    지나온 모든 하루 중에
    가장 멋진
    선물 같은 날을
    네게 줄게


  • 함께 할게
    그대의 탄생과 끝,
    어디든
    함께임을 기억하기를


  • 많고 많은 날들 중
    가장 빛나는 오늘
    사랑하는 나의 벗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좋은 날 보내렴

 

 

 

카카오톡 선물하기 위시리스트 설정하는 방법

카카오톡 선물하기 위시리스트 설정하는 방법 다들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많이 하시죠? 저는 생일이나 기념일 챙길 때 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집은 12월 ~ 3월에

chico1977.tistory.com

 

 

벌써 수능 100일, 조카 수능 100일 선물 카카오톡 선물하기 [월간 생일화 지음]

2022 수능 일자는 2021년 11월 18일(목) 일입니다. 벌써 수능 100일 전이라고 하네요. 이제 딱 100일 뒤면 수능을 치르게 된다는 거군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시국에 수능을 맞이한 고3 아이들이

chico1977.tistory.com

 

 

카카오톡 선물하기 간식대장 mini "택배를 열었더니 편의점이 왔네"

티친님이신 ggum ddang님께서 어린이날 언니에게서 받았다는 간식대장 팬트리 선물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몇 주전 고3인 조카에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깜짝 선물을 하나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