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우영우 테스트 by 푸망

꿈꾸는 치코 2022. 8. 24. 19:13
320x100
반응형
728x170

뿌듯함을 안겨주고 종영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인기는 여전하다. 그렇지 않아도 우영우 테스트가 있을 법도 한데 생각만 했는데 오늘 아는 동생이 알려줘서 나도 해봤다. 드라마 극 중 배역 중 정명석 변호사 좋아했는데 과연 나는 어떤 인물과 비슷할까?

 

푸망-우영우-테스트
클릭하면 우영우 테스트로 이동합니다. < 우영우 테스트 by 푸망 >

 

 

 우영우 테스트 by 푸망

반응형

우영우 테스트는 총 9개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고로 난 2번을 테스트 했는데 2번 문항 '나와 친한 동료의 뒷말을 하는 친구를 보았다 어떻게 할 것인가? 요 문항에서 잠시 멈추느라 바꿔서 테스트했더니 결과가 다르게 나왔다. 결과는 아래를 참고 ㅋㅋ

 

우영우테스트우영우테스트우영우테스트
우영우 테스트 총 9개문항 by 푸망

 

신입이 일을 잘 못하면 다른 사건 하나 맡겨봐야지. 어찌 일을 다 잘하겠어 안그러나?ㅋㅋ 피고인이 거짓말을 하는 것 같다고? 그냥 넘어가면 안 되지~~~~ㅎㅎㅎ

 

우영우테스트우영우테스트우영우테스트
우영우 테스트 총 9개문항 by 푸망

 

 

 

 우영우 테스트 결과

과연 나의 우영우 테스트 결과는? 처음에는 우영우 아빠 우광호가 나왔다. 

 

우영우 테스트 결과 우광호

 

 

하지만 앞서 이야기한 대로2번 문항만 바꿔서 했더니 봄날의 햇살 최수연이다 ㅎㅎㅎ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최수연에게 전한 말, 너는 봄날의 햇살 같아

 

우영우 테스트 결과 최수연


지인들도 결과를 하나씩 알려주는데 우광호, 최수연, 정명석, 우영우도 있었다.

 

우영우테스트-정명석우영우테스트-정명석
우영우 테스트 결과 정명석



 


지인이 보내준 사진에는 MBTI 유형도 나와있었다. 나의 MBTI 유형은 ISFJ니까 우광호와 더 맞나 싶다^^ 난  E는 아니니까 ㅎㅎㅎ하지만 우광호와 최수연의 공통점은 앞에 I와 E만 다를 뿐 SFJ다. 둘 다 좋다 좋아 ㅎㅎㅎ암튼 재미로 해 본 우영우 테스트~다들 해보시죠^^ 

 

우영우-한선영최수연-이준호우광호-정명석권민우-동그라미
우영우 테스트 MBTI 우형으로 살펴보자

 

 

 

우영우 테스트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인도인 별똥별

poomang.com

 

 

< 심심할 땐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

✅ 오징어 게임으로 알아보는 투자성향 테스트 by 더리치 앱

 

✅ [심리테스트] 대학 학과 테스트

 

✅ 퍼스트 스멜 테스트 나에게 어울리는 냄새는?

 

✅ MBTI별 빵 봉지 묶는 법이라네요

 

✅ 핸드폰 잡는 방식으로 당신의 성격을 알아보아요(feat. 재미로 알아보는 성격심리테스트)

 

✅ 유행하는 MBTI와 각종 심리 테스트 6가지 모음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