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간식대장 mini "택배를 열었더니 편의점이 왔네"

꿈꾸는 치코 2021. 5. 29. 19:54
320x100
반응형
728x170

티친님이신 ggum ddang님께서 어린이날 언니에게서 받았다는 간식대장 팬트리 선물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몇 주전 고3인 조카에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깜짝 선물을 하나 보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간식대장 mini 
"택배를 열었더니 편의점이 왔네"


아래는 언니가 카카오스토리에 올린 글이랍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_ 간식대장 미니_ 조카에게 선물 보낸 막내이모가 바로 저랍니다 ㅋㅋㅋㅋ



간식 좋아하는 우리 사랑해(태명을 아직도 예명처럼 부른다지요ㅋㅋ)에게 딱 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반응형

"택배를 열었더니 편의점이 왔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있는 간식대장 팬트리 대신 간식대장 mini를 보냈습니다. 팬트리에는 음료수가 있고 봉지라면이 있더라구요. 그러나 전 컵라면에 더 매력을 느껴 요것으로 골랐답니다. 팬트리보다 미니 가격이 좀 더 저렴한 건 안 비밀입니다 ㅋㅋㅋㅋ

카카오톡 선물하기 간식대장 mini


사진을 보니 과자류, 라면류, 젤리류 등 풍성해 보이지요? 

고3이라 여러모로 힘들 테니 스트레스 날려버리고 준비 잘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서 보냈답니다. 나의 깜짝 선물에 조카가 좋아했다고 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조카 방 한구석에 자리 잡고 있을 "간식대장 미니 편의점" 괜찮지 않나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간식대장 미니 편의점

 

간식대장 mini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간식 구성품 수급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 부득이 일부 구성품이 변경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간식대장 미니 편의점 초코류, 과자류
카카오톡 선물하기 간식대장 미니 편의점 젤리, 라면 등


이렇게 스티커도 들어 있나 봐요. 조카는 '우리 공주님' 스티커를 붙였더라구요. 아기자기 재미있기도 하고 간식 좋아하는 분들, 자기만의 팬트리 꾸미고 싶은 분들에겐 딱 좋은 선물 같아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간식대장 미니 편의점



가로 53cm, 세로 38.6cm 높이는 20cm 크기가 짐작 가시나요? 생각보다 크네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간식대장 미니 편의점

 


조카랑 비슷한 성향인 저희 첫째도 어쩜 좋아하겠구나 싶어서 제가 또 후다닥 하나 주문을 했답니다.


이제 기말고사 1달 정도 남았으니 간식 팬트리 하나 만들어 주고 싶더라구요. 시도 때도 없이 '엄마, 엄마 배고파요" 하니까 간식 미니 편의점 하나 마련해 두면 아주 든든할 것 같았어요.

 

 


오늘 아침 저보다 더 일찍 일어나 친구들과 농구 한 판 하고 와서 씻더니 또 부랴부랴 나가는 첫째입니다. 2차 운동하러 가나 했더니 공부하러 스터디까페를 간다고 해요. 

주문한 간식대장 미니 편의점이 오후에 도착했어요. 첫째가 이따 집에 와서 간식대장 선물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간식대장 미니 편의점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