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리뷰

[추천노래]박학기- 비타민

꿈꾸는 치코 2021. 5. 16. 15:59
320x100
반응형
728x170

[추천노래]박학기- 비타민

박학기 씨가 딸과 함께 불러 더 느낌이 좋은 노래, 2008.8.14 발매된 앨범의 타이틀 곡 비타민란 노래 아시나요?

 

박학기-비타민
박학기 비타민



딸이 태어난 5월을 배경으로 딸이 태어난 것을 기쁨으로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아빠가 딸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라니 정말 특별한 노래네요.


 


박학기 씨와 잘 어울리는 감성적이고 로맨틱한 노래 '비타민'은요 매일 아침 9시 FM 91.9 라디오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에서 비타민송 코너에서 들으실 수 있어요. 사실 전 매일 아침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에서 듣고 반한 노래랍니다.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 FM 91.9 9시~11시

 

다시듣기 | 오늘아침 정지영입니다.

 

www.imbc.com

 


아이유, 존박 등 연예인이 녹음해서 나오곤 했었는데 지금은 애청자들이 참여하는 코너로 바뀌었지요.

 

 

뚜뚜루뚜 뚜뚜뚜~

비타민 쏭 불러주는 아이유, 이적, 존박이 되는 기회, 여러분께 드립니다!
어디서 듣고 계세요? 가볍게 통성명해주셔도 좋고요.
아침마다 비타민쏭을 하염없이 부른다는 우리 아이들의 목소리!
남겨주셔도 좋아요.

하고 싶기는 한데..
어떻게 해아할지 난감하다?! 하시는 분들,
슬쩍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예시]
어디서 듣고 있는, 누구 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비타민 같은 방송.
오늘 아침을 듣고 계십니다.
뚜뚜루뚜 뚜뚜뚜 뚜뚜루뚜 뚜뚜뚜
지디~

매일코너 - 비타민 음성 게시판 참고



비타민이라는 말 자체가 힘이 되잖아요. 지치고 힘들 때 우울하거나 속상할 때 기운 나게 해주는 비타민 같은 노래 박학기 씨의 비타민 노래 들어보실래요?

 

 

박학기 with 박정연 - 비타민

 

 

비타민 - 박학기 (with 박정연)


뚜뚜루뚜 뚜뚜뚜 뚜뚜루뚜 뚜뚜뚜

뚜뚜루뚜 뚜뚜뚜 뚜뚜루뚜 뚜뚜뚜


처음 너를 만나던 그날 설레던 5월의 아침
아카시아 달콤한 향기 부드러운 바람
우릴 감싸주고 함께 걸어왔던 시간들
그림 같은 예쁜 날들
여우비 내리던 여름 하늘을 구르던 너의 웃음처럼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함께 걸어왔던 시간들 그림 같은 고운 날들
눈 내리던 겨울 밤 우리가 남겨놓은 그 발자욱처럼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예쁜 영화, 불꽃놀이, 와플 아이스크림, 롤러코스트,
화이트 크리스마스, 여름바다, 당신의 미소)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요정
온 세상 눈부신 향기를 뿌리고
너는 나의 노래 너는 나의 햇살 넌 나의 비타민
날 깨어나게 해


너는 나의 사랑 (예쁜영화)
너는 나의 요정 (불꽃놀이)
온 세상 눈부신 (와플 아이스크림)
향기를 뿌리고(롤러코스터)
너는 나의 노래 (화이트 크리스마스)
너는 나의 햇살 (여름바다)
넌 나의 비티만(당신의 미소)
날 깨어나게 해 너는 나의 사랑

뚜뚜루뚜 뚜뚜뚜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