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리뷰

마켓컬리 석관동 떡볶이 일일특가 찬스

꿈꾸는 치코 2021. 4. 15. 20:07
320x100
반응형
728x170

마켓컬리 
석관동 떡볶이 
일일특가 찬스

인터넷 장보기를 주로 하는 편인데 요새 오아시스 마켓과 마켓컬리에서 할인쿠폰을 참 많이 뿌리는 것 같아요.

 

마켓컬리 할인쿠폰

 



특히 당일까지 사용해야 함을 강조하기에 왠지 뭐라도 사야 할 것 같은 느낌도 들게 하는데요 필요한 제품이 있으면 구매를 좀 앞당기게 하네요. 이럴 때일수록 조절 잘해야 하는데 말이죠 ㅋㅋ



마침 큰아들이 핫도그 먹고 싶다고 해서 존쿡델리미트 소시지와 핫도그 번을 사려고 했던지라 오랜만에 마켓컬리 주문을 해서 오늘 아침 받았네요.

또한 석관동 떡볶이 오리지널 매운맛을 일일특가로 30% 할인해 판매해서 처음으로 장바구니에 담아봤어요.

 

마켓컬리 석관동 떡볶이 오리지널 떡볶이 3개 10,500원/일일특가 찬스

 

 


미식가가 아니기에 맛평가가 어렵지만ㅋㅋ지극히 개인적으로 맛이라는 점 참고해주시고.

먼저 먹어본 결과를 말씀드리면
국물이 좀 적고 광고대로 약간 맵고 달달한 편이에요.

레시피대로 하자니 물의 양이 너무 적어서 레시피보다 훨씬 많이 넣었다는 점 물론 라면사리 반개를 넣었기 때문이었을지도 모르지만요.

제 입에는 좀 많이 달던데 아이들은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물론 첫째는 하나도 안 맵다 하고 둘째는 좀 매워했어요 ㅋㅋㅋ

첫째가 저희 집에서 제일 매운걸 잘 먹긴 하지만요. 정말 매워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고 살짝 매워해서 둘째는 물이랑 함께 맛있게 먹었네요.

매운 것 못 먹는 초등학생은 못 먹을 듯요 ㅋㅋ 나름 둘째가 보통 또래보다는 잘 먹는 편이랍니다. 쭈꾸미볶음, 고추장 등갈비찜, 닭볶음탕 등 잘 먹거든요.


칼칼하면서 달콤한 맛의 떡볶이를 원하시는 분은 한 번 구입해서 드셔서 좋을 듯합니다. 특히 밀떡의 쫄깃쫄깃함을 듬뿍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전 쫄깃함에 반했습니다 ㅋㅋ

 



오늘 아침 새벽배송으로 도착해서 아이들 오후 간식으로 만들어봤어요. 재료 다 넣고 끓이면 되니 10분 내로 간식 차려낼 수 있어서 편했네요 ㅋㅋ

 

마켓컬리 석관동 떡볶이(오리지널 매운맛) 만들기

 

빨간색의 포장지로 인해 엄청 매울 것 같았던 마켓컬리 석관동 떡볶이입니다.

앞표지를 먼저 보겠습니다.

용량은 2~3인분이며 조리시간은 7~8분 걸립니다.

 

 

마켓컬리 석관동 떡볶이 오리지널 매운맛

 

이젠 뒤편을 봐볼게요.

항상 조리방법은 읽어보는데요 석관동 떡볶이는 물 조절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레시피에 있는 물의 최대 용량 250cc를 지켜 넣었지만 라면사리 반쪽을 넣으니 부족해서 추가로 50cc 정도 더 넣었습니다.


냉동된 떡을 살짝 해동한 뒤 물과 소스 그리고 떡과 어묵을 다 넣고 끓이면 끝입니다. 역시 간편식이 편합니다.ㅎㅎ

 

 

마켓컬리 석관동 떡볶이 조리방법

 

달걀만 한쪽에서 미리 삶고 이제 포장지를 뜯어봅니다.

석관동 떡볶이 오리지널 매운맛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석관동 떡볶이 오리지널 매운맛의 구성품 ◈

 

밀떡, 부산어묵, 황금비율소스

 

 

마켓컬리 석관동 떡볶이 오리지널 매운맛

 

 

마켓컬리 석관동 떡볶이 오리지널 매운맛 구성품

 

 

먼저 냉동된 떡은 흐르는 물에 몇 번 헹군 다음 물에 잠깐 담가서 해동시켜줬어요. 

 

 

석관동 떡볶이 냉동된 떡 해동하기

 

 

웍에 물 250cc와 황금비법소스를 넣고 해동된 떡과 어묵을 넣고 끓입니다.

 

 

석관동 떡볶이 / 소스와 물, 떡과 어묵 넣고 끓이기

 

 

2~3분 끓인 뒤 라면사리 반개와 대파를 넣었는데 물이 많이 부족해 보여 추가로 물 50cc 더 넣었습니다.

그리고 양념이 골고루 배이도록 자작하게 졸여내면 끝입니다. 간단하쥬? ㅋㅋ

 

 

석관동 떡볶이 오리지널 매운맛

 

 

완성된 석관동 떡볶이 오리지널 매운맛입니다. 칼칼한 맛을 풍기는 듯한 비주얼이더라구요.

 

 

석관동 떡볶이 오리지널 매운맛

 

 

떡볶이를 담고 나니 달걀도 다 삶아진 듯해서 후다닥 달걀 두 개 올렸더니 애들이 먹느라 그 후 사진은 없네요

 

 

석관동 떡볶이 오리지널 매운맛

 

 

앞서 이야기했지만 첫째는 안 맵고 달달한 보통 떡볶이집 맛이다 하고 둘째는 매운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약간 매콤하면서 달달했어요.

특히 떡볶이 떡이 엄청 쫄깃쫄깃하더라구요. 애들 먹이느라 몇 개 안 집어 먹어서 내일 혼자 점심으로 떡볶이 한 팩 뜯을까 생각 중입니다.

매콤 칼칼 달달한 맛을 원하시는 분은 한 번 드셔 보세요~

 

+ 마켓컬리 상품 관련 글들

하인즈 핫도그 렐리쉬 이용 뉴욕 핫도그 만들기

 

하인즈 핫도그 렐리쉬(HEINZ HOT DOG RELISH) 이용하여 간편하게 뉴욕 핫도그 만들기

하인즈 핫도그 렐리쉬 이용 뉴욕 핫도그 만들기 저와 둘째 아이는 빵순이가 아닌 한식 스타일 밥순이랍니다. 하지만 양식 스타일 좋아하는 신랑과 첫째 아이 덕분에 가끔 브런치 음식들을 만듭

chico1977.tistory.com

마켓컬리 유기농 채소믹스 이용한 카레 만들기

 

마켓컬리 유기농 채소믹스 이용한 카레 만들기(feat. 대상 청정원 카레여왕 구운마늘&양파)

마켓컬리 유기농 채소믹스 이용한 카레 만들기 (feat. 대상 청정원 카레여왕 구운마늘&양파) 평소 고기와 생선을 좋아하는 둘째는 버섯이나 가지 등 야채류를 싫어합니다. 브로콜리 싫어하는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