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리뷰

롯데 빼빼로 아이스크림 빼빼로 바 아몬드 처음 먹어봤어요!

꿈꾸는 치코 2021. 3. 17. 19:15
320x100
반응형
728x170

롯데 빼빼로 아이스크림
빼빼로 바 아몬드

 

롯데 아이스크림 빼빼로 바 아몬드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어떤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

저희 집에서 아이스크림을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저와 신랑입니다.

아이들이 아이스크림을 덜 좋아하니 자주 사놓지는 않고 가끔 무인 아이스크림 판매점에 들려 제가 먹고픈 걸 사 오곤 합니다.


저는 바 종류에서는 스크루 바를 가장 좋아합니다.  신랑은 색소 덩어리 불량식품 좋아한다면서 영~마음에 안 들어하지만요. 

 

또한 배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중에서는 체리 쥬빌레와 피스타치오 아몬드 요 두 종류를 좋아라 한답니다.

새로운 맛보다 자주 먹어서 익숙한 맛을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오후에 잠깐 전해줄 물건이 있어서 지인 언니를 호출했더니 퇴근길에 집 앞으로 와주셨어요.

그런데 지인 언니가 아이스크림을 한 봉지 가득 사 온 거예요.

언니네 애들 아이스크림 사면서 저희 둘째 이뻐라 하는 지인 언니가 저희 애들 생각났다고 사 왔는데 너무 고마웠답니다.

 



봉지를 열어보니 웬걸~ 제가 처음 보는 아이스크림인데 전혀 낯설지 않은 아이스크림이 보였습니다.

두두둥 바로 롯데 아이스크림 빼빼로 바 아몬드!


 

 

롯데 아이스크림 빼빼로바 아몬드

 

 

 

 

 

빼빼로바 아몬드 영양정보/ 185kcal

 

 


저는 처음 보는 거라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지인 언니도 처음 본 거라 담아왔다네요.

평소 빼빼로 좋아하는데 이렇게 아몬드 빼빼로처럼 바닐라 아이스크림 바에 초콜릿이 얇게 코팅되어 있고 아몬드가 콕콕 박혀있습니다.
롯데의 새로운 시도가 참 재미있네요.

 

 

롯데 아이스크림 빼빼로 아몬드 바

 

 



전 이제야 이걸 먹어봤는데 드셔 본 분들 있으신가요? ㅋㅋ


꺼내 든 순간 살짝 누가 바가 생각났는데 누가 바 보다는 더 진한 초콜릿과 아몬드로 인해 더 맛있었어요.

이 조합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요? ㅋㅋㅋㅋ

인당 하나씩 먹으라고 3가지 종류의 아이스림을 4개씩 사다 주셨는데 둘째랑 저랑 순삭 하고 또 먹고 싶은 걸 꾹꾹 참아봅니다^^


 

 

신랑이 좋아하는 붕어싸만코도 보이는군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