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리뷰

비가 오면 생각나는 노래 하나쯤 있으시죠?

꿈꾸는 치코 2021. 5. 25. 09:47
320x100
반응형
728x170

비가 오면 생각나는 노래 
하나쯤 있으시죠?

 

비가 오면 생각나는 노래 하나쯤 있으시죠?


전 가장 먼저 이승훈의 <비 오는 거리>가 생각난답니다.

 

비가오면-생각나는노래
비가 오면 생각나는 노래&nbsp; < 출처:OGQ >

 

비 오는 거릴 걸었어
너와 걷던 그 길을
.
.
사랑한 건 너뿐이야
꿈을 꾼 건 아니었어
너만이 차가운 이 비를
멈출 수 있는 걸
.
.

그리고 또 한 곡 바로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입니다.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
.

 

지난주 토요일 둘째가 애정 하는 프로 정글의 법칙 잠깐 보고 아는 형님으로 채널을 돌렸는데 헤이즈가 나왔더라구요. 사실 노래는 익히 들어 아는데 헤이즈님의 얼굴은 제가 또 처음 봤습니다.

 

 


아침에 비가 와서 주말에 본 가수 헤이즈님이 더 생각났네요. 구수한 사투리를 보니 경상도 출신 귀여운 아가씨더라구요. 찾아보니 대구 출신이네요.

제가 막 채널을 돌렸을 때 헤이즈에 관한 문제 맞히는 부분이었어요.

원래는 공부를 엄청 못했다고 해요. 가수가 되고 싶은데 아버님이 반대를 하셨다고 합니다. 어느 날 성적표를 가지고 오신 아버님이 말씀하시길,  월세, 학비, 용돈 등 모든 것들이 다 갖춰진 환경에서 공부만 하면 되는데 성적이 하위권이기에 가수 되는 걸 반대한다구요.

그래서 헤이즈는 어떻게 했을까요?


내가 가수가 되는 것에 장애물이 바로 이 성적이구나 생각하고 처음으로 미친 듯이 공부를 해서 학과 수석을 했답니다. 와 찐으로 가수가 되고 싶었구나 느낄 수 있었답니다. 헤이즈의 노력을 높이 사준 아버님께서 결국 승낙을 해주셨겠죠?

반응형

그 뒷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시길요.

아는 형님, 헤이즈, 학과수석 이야기

JTBC 아는 형님 출연 헤이즈

 

 

암튼 헤이즈 양이 더 멋지게 보이면서 특유의 음색과 노래 스타일 그리고 신용재의 피처링으로 유명한 헤이즈 노래 <비도 오고 그래서>가 생각났던 아침입니다. 한 번 듣고 가시게요~^^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feat.신용재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