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리뷰

구내염 치료제 알보칠 쓰시나요? 오라스틱도 좋네요

꿈꾸는 치코 2021. 6. 21. 18:52
320x100
반응형
728x170

구내염 흔히 말하는 입병 치료에 유명한 알보칠은 많은 분들이 아실 거예요. 혹시 오라스틱도 들어보셨나요?


전에 지인이 코스트코에서 사서 나눔 해 준 오라스틱,  전 처음 들어본 약인데 입병 약 구내염 약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나눔 받은 오라스틱 잠시 잊고 있었는 데 어제 사용했습니다. 


첫째 아들이 기말고사 준비로 바쁜 와중에 또 열심히 밤에 친구들이랑 축구를 했다지요. 토요일 밤 축구공이 안경을 강타하고 교정중인 치아까지 영향이 갔나 봐요. 안경은 안 깨졌지만 피는 엄청 쏟았다는 아들. 
다행히 교정장치와 치아에는 별 문제는 없었지만 자고 일어났더니 입술은 퉁퉁 붓고 입술안 2군데는 상처가 생겼더라구요 ㅠㅠ

 

집에 오라메디나 페리덱스와 같은 연고가 하나도 없고 일요일이라 근처 약국은 문을 안열어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무얼 발라줘야 하나 고민하다 급 선물 받은 오라스틱이 생각나서 상처 난 두 군데 살짝 발라줬답니다.


엄청 아파할 줄 알았는데 다행히 알보칠보다는 약한지 많이 아파하진 않았고 담날 되니 상처가 조금 아문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요 제품 오라스틱을 소개해봅니다.



구내염 치료제 알보칠 쓰시나요? 오라스틱도 좋네요

 

구내염 입안이 헌데 오라스틱액 동국제약
구내염 입안이 헌데 오라스틱액 동국제약

 

오라스틱은 사용이 편리한 스틱형으로 되어있는 구내염, 입안염에 사용하는 치료제예요. 오라메디로 유명한 동국제약에서 판매하는 휴대용 액상형 구내염 치료제랍니다. 제조사는 한국콜마!

동국제약, 휴대용 액상형 구내염 치료제 '오라스틱'

 

동국제약, 휴대용 액상형 구내염 치료제 '오라스틱' 출시

약 도포 위한 스틱 포함돼 사용편의성 개선…오라메디, 오라비텐 이어 제품 라인 확대 ...

www.sportsseoul.com

 

오라메디구내염에 바르는 연고라면 오라스틱액상형으로 환부에 톡톡 발라 주는 액체 약입니다.


오라스틱의 주성분을 찾아보니 폴리크레줄렌액이고 유명한 알보칠과 같은 성분입니다. 
폴리크레줄렌은 그람양성균, 음성균, 진균 등에 작용을 하는 아주 강력한 살균소독제라고 해요.  강력한 항균작용을 해서 증상을 완화시켜준다고 합니다. 게다가 매우 강한 산성물질이라서 환부에 바르면 아시죠? 엄청 아프다는 거요 ㅠㅠ


다행히도 폴리크레줄렌은 손상된 세포에만 작용을 하고 정상세포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고 하네요.


단 주의할 점은 폴리크레줄렌은 강한 산성이라 치아에 닿으면 법랑질이 손상될 수 있으니 치아에 닿지 않게 환부에만 잘 발라야 한다고 하네요.



오라스틱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구내염 치료제 오라스틱

 

이름에서부터 스틱이라고 하니까 막대기가 있는 게 느껴지시지요? 뚜껑을 열면 바로 이렇게 생겼답니다.

 

구내염 치료제 오라스틱

 

입안이나 혀에 생긴 염증 부위에 톡톡 발라주면 됩니다.  스틱이 입안에 닿은 후 다시 넣는 것이기에 오래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을 것 같아요.  하지만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기도 좋고 1통이 0.5ml 소량이라서 빨리 쓰고 폐기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구내염 치료에 도움받은 오라스틱 간단 사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