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소소한생활정보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꿈꾸는 치코 2021. 8. 27. 10:14
320x100
반응형
728x170

요즘 은행을 언제 가봤나 싶을 정도로 금융도 이젠 비대면 전성시대인 듯합니다. 최근 상장한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더욱 실감하게 됩니다. 어제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 청약 배정 결과 알림 톡과 함께 카카오뱅크 광고 알림 톡도 하나 더 왔어요.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그게 뭔지 또 궁금하니 쪼르륵 들어가 봤지요. 저는 저 링크 타고 들어갔지만 혹시나 저 메시지 받지 못한 분들을 위해 카카오뱅크 앱에서 어떻게 확인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반응형


* 카카오뱅크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해요.

카카오뱅크 앱을 열어주세요. 우측 하단 점 3개 더 보기를 눌러주세요. 우측 화면에서 빨간색 event가 눈에 확 띄죠?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눌러주세요.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카뱅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카카오뱅크와 서민금융진흥원이 함께 하나 봅니다. 잠자고 있는 예금과 보험금 한 번에 찾아봅니다. 맨 하단 찾아보기 눌러주세요. 서비스 이용을 위한 필수 동의하면 끝이네요. 아쉽게도 전 지금 잠자는 돈이 없네요.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카뱅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잠자는 돈 없이 제가 잘 사용하고 있다는 증거일 테니 긍정적인 생각을 해야겠습니다 ㅋㅋ

 

마치며

 

진행과정이 매우 간단하네요. 전에 토스와 내보험 찾아줌을 이용해서 이미 잠자는 돈을 다 찾았나 봅니다. 혹시 아직 해 본 적 없는 분들은 잠시 시간 내서 잠자고 있는 예금과 보험금 찾아보세요. 비상금처럼 짠하고 나타나는 일이 생긴다면? ㅎㅎ


이상으로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이용하여 잠자고 있는 내돈찾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 간단히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 간단히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예전 "숨은 보험금 찾기 내보험 찾아줌(ZOOM)" 관련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내보험 찾아줌(ZOOM)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내보험 찾아줌(ZOOM) 나의 숨은 보험금 조

chico1977.tistory.com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내보험 찾아줌(ZOOM)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내보험 찾아줌(ZOOM)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내보험 찾아줌(ZOOM) 어제 티친님 피드를 통해 잊어버린 보험금으로 주식 투자한 이야기를 접했습니다. 무려 약 1200만 원을 찾으신 티친님 정말 부럽습니다. 티친님의

chico1977.tistory.com

 

국민건강보험공단 본인부담환급금 신청하는 방법

 

국민건강보험공단 본인부담환급금 신청하는 방법

며칠 전 네이버고지서 알림이 있었는데 제가 확인을 늦게 하는 바람에 읽지 못했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송한 본인부담금환급금 지급신청 안내 알림이어서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