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요리

비가 오면 생각나는 전~바로 돼지고기 김치전이죠^^

꿈꾸는 치코 2022. 6. 30. 11:03
320x100
반응형
728x170

첫째 아들 고린이 기말고사 첫날인 오늘 아침 하늘이 뚫린 것 마냥 비가 정말 세차게 내렸다. 시험기간이라 차로 픽업해주는 아이 친구맘 덕분에 우리 고린이도 오늘은 간장계란밥을 든든히 먹고 편히 학교에 갔다. 오늘은 수학 1과목 보는데 벌써 1교시(10시 20분 끝)가 다 끝났을 시각이다. 아들 행운을 빈다. 채점하지 말고 내일 시험에 집중하자!!

 

2022년 1학기 기말고사 곧 시작이다

 

두 아이 등교 후 오늘은 왜이리 이승철 님의 '서쪽하늘'이 자꾸 맴도는지 무한반복으로 듣고 있다. 비가 오니 이 후렴구가 자꾸 떠올랐나 보다.

 

비가 오는 날엔 난 항상 널 그리워해
언젠간 널 다시 만나는 그날을 기다리며
비 내린 하늘은 왜 그리 날 슬프게 해
흩어진 내 눈물로 널 잊고 싶은데


이승철 - 서쪽하늘

 

 

비가 오면 생각나는 노래 하나쯤 있으시죠?

 

또한 비가 오니 생각나는 음식이 있다. 전과 칼국수, 수제비 등등, 아침에 후다닥 수제비 한 덩어리 반죽해서 혼자 아점으로 수제비 한 그릇 먹고 나서 방문 통계를 살피는데 뜬끔없는 글이 1위를 하고 있다. 비가 오니 다들 전이 먹고 싶은 건가? ㅋㅋ

돼지고기김치전-1위등극

 

뭐지 하고 유입 경로를 들여다보니 아하 네이트 푸드에 올랐구나. 비록 1위여도 조회수는 미비하지만^^

 

돼지고기김치전
네이트 푸드 - 추천콘텐츠에 뜨다니 신기하다 돼지고기 김치전 화이팅

 

작년에 올린 글인데 이렇게 시간이 지나도 추천 콘텐츠로 뜨는 걸 보면 꾸준히 글을 작성하는 게 옳구나. 꾸준히 꾸준히~ 비 오는 날 돼지고기 김치전 강력 추천입니다요^^

 

 

돼지고기 김치전 만들기

돼지고기 김치전 만들기 많은 비는 아니지만 비로 인해 하루 종일 흐린 하루였네요. 여러분은 비가 오면 어떤 음식이 생각나시나요? 특히 비가 오면 생각나는 음식 있잖아요. 바로 전! 그래서

chico1977.tistory.com

 

올해는 네이버 유입도 늘고 생각지도 않은 네이트에서도 이렇게 간간히 유입이 생기니 신기하다. 암튼 이런 소소한 즐거움 덕분에 블테기여도 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는 것 같다. 수익까지 연결되면 더 좋고^^

 

잊고 있던 네이트 검색, 그곳에서도 이렇게...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