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요리

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

꿈꾸는 치코 2021. 10. 13. 19:07
320x100
반응형
728x170

오랜만에 여유 있는 수요일 오후, 커피 한잔을 마시려는데 뭔가 입이 궁금해서 비스킷을 만들었어요. 물론 제가 계량해서 만든 건 아니구요 ㅋㅋ 마침 노브랜드 비스킷믹스가 있어서 간단하게 비스킷을 만들었네요. 

노브랜드 비스킷믹스 1 봉지는 180g, 1,280원(약 4개 분량)으로 부담 없는 가격이에요. 처음 만들어 본 건데 KFC비스킷과 흡사해서 가끔 간식으로 이용해도 좋을 듯합니다.

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
노브랜드 비스킷믹스

 

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

노브랜드 비스킷믹스 뒷면에 보면 조리방법이 나와 있어요. 처음이니 또 그대로 따라 해 봐야죠^^

노브랜드 비스킷믹스 조리방법

 

1. 노브랜드 비스킷믹스 반죽하기

노브랜드 비스킷믹스 1봉(180g)을 물 72ml을 넣고 숟가락이나 주걱을 사용하여 뭉치듯 가볍게 반죽합니다.


저희 집 계량컵은 50ml 단위라서 72ml 정확히 계량은 할 수 없드라구요. 그래서
대략 70ml 정도 물을 넣으며 가볍게 섞으면서 조절했네요. 흰 가루가 없어질 때까지 가볍게 섞어주면 되더라구요. 다 반죽하니 제 주먹 정도 크기였어요 양이 적죠? ㅋㅋ

 

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
노브랜드 비스킷믹스 반죽하기

 

2. 노브랜드 비스킷믹스 반죽 성형하기

반죽을 4등분으로(62g ~ 63g씩) 동그랗게 성형하여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트레이에 담습니다. 성형 시 조리용 장갑에, 굽기 전 트레이에 식용유를 조금 발라 코팅해주면 반죽이 달라붙지 않습니다.


제가 먹을 거라 딱히 계량하진 않고 그냥 적당히 4개로 나누고 에어프라이어 바스켓에 종이호일 깔고 담았습니다.

 

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
노브랜드 비스킷믹스 반죽 성형하기

 

3. 노브랜드 비스킷믹스 반죽 굽기

17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약 12분간 또는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약 20분간 구워내면 완성입니다. 전 에어프라이어 180도 20분을 설정했어요. 15분 정도 구운 다음 뒤집어서 5분 구워서 냈는데요 살짝 안쪽이 덜 익은 듯해서 2분 정도 더 구웠어요. 따라서 총 22분 구웠네요. 15분 굽고 뒤집어서 7분!

 

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
노브랜드 비스킷믹스 반죽 굽기

 

오븐 및 에어프라이어 종류와 반죽 두께에 따라 다들 수 있으니 조리시간은 조절하면 좋을 듯합니다. 대략 20분 전후 생각하면 오케이!

 

에어프라이어 돌리니 비스킷 굽는 냄새가 좋더라구요. 둘째 아들이 "엄마 또 크루아상 구워?" 하네요. 비스킷 구운다니 엄마가 왠지 다 먹을 거 같다더니 진심 제가 4개 다 먹은 건 안 비밀입니다. 둘째는 요런 빵 종류 비스킷 안 좋아합니다. 첫째랑 신랑은 좋아하는데 주말에 만들어 줄래요 ㅎㅎㅎ비스킷 4개 양 많은 건 아니지요? 헤헤

 

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

 

비스킷은 딸기잼이랑 먹어줘야지요 ㅋㅋ 20대 때 KFC 비스킷 좋아했는데 딱 그 맛이 나더라구요~~

 

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
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


딸기잼 듬뿍 바른 비스킷 4개 다 먹었더니 저녁 생각이 없더라구요. 내일은 부지런히 걸어야겠네요^^

 

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
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

 

마치며

노브랜드 살펴보면 가성비 갑인 제품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간단하게 커피와 함께 먹을 주전부리 생각나면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어 드세요^^요린이도 할 수 있는 이런 제품 넘 사랑합니다. 이상 노브랜드 비스킷믹스로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간식 만들기

 

 

올리브 치아바타 에그마요 샌드위치

올리브 치아바타 에그마요 샌드위치 얼마 전 오랜만에 브런치가 생각나서 만들어본 올리브 치아바타 에그마요 샌드위치입니다. 감자가 있었으면 살짝 넣었을 텐데 감자는 빠지고 달걀이 주재

chico1977.tistory.com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오늘 간식으로 당첨!

오후 2시간 정도 일을 마치고 후다닥 집으로 와서 아이들 간식을 만들었어요. 화요일에 방문한 노브랜드에서 올리브 치아바타를 2 봉지 담아 왔기 때문에 오늘 간식은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chico1977.tistory.com

 

 

 

올리브 치아바타 이용하여 남은 소불고기 맛있게 먹기!(feat.노브랜드 올리브 치아바타)

올리브 치아바타 이용하여 남은 소불고기 맛있게 먹기! 노브랜드에 가면 항상 사는 제품들이 있어요. 오늘은 그중 하나인 올리브 치아바타를 소개해봅니다. 올리브 치아바타 by 노브랜드 치

chico1977.tistory.com

 

 

 

하인즈 핫도그 렐리쉬(HEINZ HOT DOG RELISH) 이용하여 간편하게 뉴욕 핫도그 만들기

하인즈 핫도그 렐리쉬 이용 뉴욕 핫도그 만들기 저와 둘째 아이는 빵순이가 아닌 한식 스타일 밥순이랍니다. 하지만 양식 스타일 좋아하는 신랑과 첫째 아이 덕분에 가끔 브런치 음식들을 만듭

chico1977.tistory.com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이용한 게살 샌드위치(feat.나를 위한 브런치)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게살 샌드위치 (feat. 나를 위한 브런치) 아이들이 모두 등교해서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하는 날입니다. 대부분의 엄마라면 느끼실 텐데요 가족들을 위한 끼니는 꽤 많은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