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요리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오늘 간식으로 당첨!

꿈꾸는 치코 2021. 4. 29. 19:48
320x100
반응형
728x170

오후 2시간 정도 일을 마치고 후다닥 집으로 와서 아이들 간식을 만들었어요. 화요일에 방문한 노브랜드에서 올리브 치아바타를 2 봉지 담아 왔기 때문에 오늘 간식은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입니다.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만들기

 

 

반으로 자른 올리브 치아바타를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워 준비합니다.

 

 

냉장고에 남아있던 슬라이드햄 6장 굽고 달걀도 2개 프라이했어요. 샌드위치 햄 그냥 넣어도 되지만 전 굽는 게 더 좋더라구요.

 

 

소스는 취향에 맞게 아무거나 바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오늘 한쪽 면에는 크림치즈 듬뿍 바르구요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만들기 / ARLA크림치즈

한쪽은 홀그레인 머스타드 + 마요네즈 + 꿀 소스를 듬뿍 발라주었습니다.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만들기 /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샐러드로 먹을 야채가 있어서 치아바타 위에 올리고 마요네즈 살짝 뿌려주고 구운 햄을 올렸어요. 야채 올린 사진을 깜빡해서 살짝 올려 찍었네요 ㅋㅋㅋ

 

접착제로 케첩도 살짝 뿌리구요 달걀프라이 두 개를 올려준 다음에 치아바타를 덮어요.

 

 

에어프라이어 180도 3분 정도 구우니 많이 부풀어 올랐죠?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더 바삭한 식감을 맛볼 수가 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맛있답니다.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반으로 컷팅했어요. 다음엔 야채를 듬뿍 넣어야겠어요. 많이 넣었다고 생각했는데 에프에 들어가니 숨이 죽은 건지 별로 안 보이네요. 다음엔 다 구운 다음에 살짝 달걀 프라이 위에 야채 더 넣어서 먹을까 봐요^^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