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소소한생활정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제휴카드(신한카드) 할인 정보, 에버랜드 앱 좋구나!

꿈꾸는 치코 2022. 10. 5. 20:06
320x100
반응형
728x170

지난 9월 30일(금), 초등학교 5학년 둘째의 재량휴업일이었다. 마침 나도 수업이 없고 신랑도 연차가 남아서 오랜만에 둘째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었다. 우리 고린이는 시험기간이며 평일이라 등교하니 둘째의 외동놀이 하기 딱 좋은 날^^

 

물놀이 가고 싶어하는 둘째지만 왠지 내가 내키지 않아 급 에버랜드가 떠올랐다.

 

 

만만한 서울랜드는 자주 갔지만 에버랜드는 몇 년 전 20분 남겨놓고 2시간 걸린 안 좋은 기억 때문에 좀 멀리했다. 별생각 없이 네이버 할인 예매가 있길래 2장 예매하고 내 표는 국민카드 탄탄대로 이지홈카드로 현장 할인 50% 당일 끊기로 했다. 그런데 더 할인되는 방법을 알았으니 이렇게 공유해본다.

물론 여러 제휴카드 할인 정보가 있겠지만 아래 내용은 신한카드 할인 정보임을 미리 밝혀둔다. 그리고 에버랜드 나들이 계획중이라면 꼭 에버랜드 앱 다운로드하고 이용권 등록해서 스마트 줄서기 추천! 뒤늦게 해서 이용하진 못했지만 꽤 편해 보여서 다음번엔 꼭 이용할테닷.

 

에버랜드-앱
에버랜드 앱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국민카드 할인

반응형

현재 내가 사용하는 국민카드 탄탄대로 이지홈카드는 이젠 단종이지만 전월 이용실적 40만 원 이상 시 제공되는 혜택이 있다. 이번 에버랜드 방문 시 놀이공원 할인 혜택을 제공받았다. 24년까지 잘 이용해보자!

 

탄탄대로-이지홈카드-국민카드
국민카드 탄탄대로 이지홈카드 주요혜택

 

탄탄대로 이지홈카드는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은 30% 현장 할인으로 1일 1매 제공한다. 그렇지만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이나 에버랜드 페스티벌 월드 자유이용권은 50% 현장 할인이 가능하다.

참고로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은 회원별 1일 1매, 월 2매 연 5 매이며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은 1일 1매, 회원별 연간 10매까지 가능하다.

난 당일 탄탄대로 이지홈카드 50% 할인 혜택으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29,000원에 구입했다. 참고로 에버랜드 A 종일권(평일, 주말은 D 종일권)은 58,000원이다.

 

에버랜드-국민카드
에버랜드 A 종일권, 국민카드 탄탄대로 이지홈 현장할인 50%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신한카드 할인(에버랜드 앱 추천)

먼저 신한카드가 없는 분이라도 신한 쏠(SOL) 앱만 있다면 누구나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특히 신규회원은 50%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쏠쏠하다. 기존 회원도 3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하지만 만약 신한카드가 있는 분이라면 아래 내가 이용한 방법이 더 저렴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에버랜드-해피할로윈-신한쏠
신한 SOL앱에서 에버랜드 종일권 할인쿠폰 받기/ 신한 모바일 쏠 앱으로 이동합니다. 모바일에서 확인

 

난 신한카드 소지자로 에버랜드 A 종일권(성인 기준, 58,000원)을 33,000원에 구입했다. 참고로 A 종일권은 평일 사용 가능한 종일권이다. D종일권은 주말 이용권으로 성인 가격 64,000원이다.

내 표는 국민카드로 50% 현장 할인받을 예정이었고 신랑과 둘째 표는 네이버에서 부랴부랴 전날 예약했다. 하지만 당일 아침 차 안에서 부랴부랴 에버랜드 앱을 설치하고 더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 가능해서 취소했다.

 

네이버-예약취소
에버랜드 2매 76,000원 구매/ 신한카드로 2장 66,000원 구매했기에 바로 취소했다.

 

Play 스토어에서 에버랜드 앱을 검색해서 설치했다. 처음 사용해보는 에버랜드 앱은 참 편리하고 좋은 정보를 담고 있었다.

에버랜드 앱을 열어 그냥 둘러본 스마트 예약하기. 거기서 더 할인되는 방법을 발견하고서 네이버 예매한 표는 취소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2장 다시 구매했다. 스마트 예약하기 - 에버랜드로 들어가면 할인카드 정보가 있다. 그중 난 신한카드 전회원 종일권 우대로 들어갔더니 인당 33,000원에 구입 가능했다.

 

에버랜드앱스마트예약에버랜드앱-스마트예약
에버랜드 앱 스마트예약으로 할인된 종일권 혜택받자.

 

신한카드는 실적에 상관없이 무조건 전회원 할인이라 네이버보다 1인당 5천 원씩 할인 더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토탈 10,000원을 절약한 셈! 단 기간이 정해져있으니 살펴보자!

 

신한카드-종일권신한카드-할인-에버랜드
신한카드 전회원 우대 최대 44% 할인,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가능

 

만약 전월 실적 달성했다면 제휴카드 할인으로 A 종일권은 27,000원 + 동반 3인까지 38,000원이라고 하니 스마트 예약을 잘 활용하면 좋겠다. 

 

스마트예약-에버랜드앱
에버랜드 제휴카드 스마트예약 추가 우대 기간 확인 필수!

 

에버랜드 앱 활용

에버랜드 앱을 이용하면 스마트 줄서기를 이용할 수 있다. 물론 에버랜드 리조트 회원가입은 기본! 먼저 표를 예매한 다음 에버랜드 APP에 이용권을 등록한 다음 상단에 보이는 LIST를 누르면 예약할 수 있다고 한다. 

 

에버랜드-앱
에버랜드 앱 스마트 줄서기 이용하기

 

난 이미 늦게 알아서 스마트 줄서기는 이용 못했지만 MAP과 LIST를 눌러서 몇 분 대기인지 어느 위치인지 확인이 다 가능하니 정말 편했다.  트랙별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앱만 있으면 종이지도 없이 초보자도 넓은 에버랜드 즐기기 충분할 듯하다.

 

에버랜드앱에버랜드앱
에버랜드 앱 참 잘 만들었다~ 시설정보 굿

 

 

정말 많은 사람들이 에버랜드를 찾았었고 단체로 현장체험학습 온 중고등학생들도 많았다. 대기시간이 기본 80분 정도는 되어서 걱정했지만 다행히 대기시간도 차츰 줄어들고 7개 정도의 어트랙션을 탔다. 특히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3번이나 탄 건 안 비밀 ㅋㅋㅋ

 

에버랜드에버랜드에버랜드에버랜드에버랜드에버랜드에버랜드에버랜드
에버랜드는 할로윈 축제기간!

 

에너자이저 우리 둘째, 결국 8시 30분에 놀이기구는 마무리 짓고 퍼레이드 잠시 보고 졸려해서 집으로 귀가했다. 오랜만에 넓은 에버랜드를 맘껏 누비고 다녔으니 피곤도 하지. 또 득템한 창을 들고 집으로 고고씽~ 오늘 에버랜드 넘나 즐거웠지만 다음엔 꼭 형이랑 함께 T익스프레스에 도전하겠다한다. 꼭 그러자^^

 

용인-에버랜드용인-에버랜드
에버랜드 야간 풍경/ 지금 에버랜드는 해피할로윈 축제기간^^

 

 

< 나들이가 생각난다면 >

🚗 양주 맛집, 천일홍 맛집 나리공원 / 생선구이 맛집 자반고 / 베이커리 맛집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 오랜만에 찾은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반갑다

 

🚗 [충북 단양] 단양하면 패러글라이딩이지! 단양 당일치기 여행 코스

 

🚗 [포천 여행]포천 가볼만한곳 - 포천 밀리터리 서바이벌 게임장

 

🚗 [포천 여행]포천 가볼만한곳 - 한탄강 비둘기낭폭포/한탄강 하늘다리/마당교 흔들다리

 

🚗 인천 영종도 을왕리 해수욕장( with 갈매기 천국 )

 

🚗 루프탑 카페 영종도 바다앞 테라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