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티스토리

티스토리 접속 오류 HTTP ERROR 400 해결 방법!

꿈꾸는 치코 2023. 2. 19. 23:01
320x100
반응형
728x170

엄마 팔순 기념 여행을 다녀온 뒤 노트북에서 티스토리 접속하려는데 어라? 오류가 뜬다.

 

페이지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사이트 소유자에게 문의하세요.

HTTP ERROR 400

 

 

페이지작동오류
티스토리 페이지 작동 오류

 

 

와이파이가 안 켜져 그러나 싶어 인터넷 공유기를 살펴봤다. 꺼진 공유기 켰는데도 여전히 오류 발생. 와이파이 문제가 아니라 캐시문제인가 싶어 인터넷 캐시를 삭제했더니 바로 접속이 되더라는.

티스토리 접속 오류 HTTP ERROR 400 해결 방법

반응형

크롬 브라우저를 열고 좌측 상단 세 점 선택 후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뜬다. 여기서 아래쪽에 있는 설정으로 들어간다.

 

크롬-설정
크롬- 설정 들어가기

 

 

설정으로 들어가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메뉴로 들어간다.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누른다.

 

 

인터넷-사용기록-삭제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에 들어가서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모두 체크한 뒤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누른다.

 

 

인터넷-사용기록삭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하기

 

 

이런 작업을 거친 뒤 티스토리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이렇게 접속이 잘 되더라는^^

 

 

티스토리-접속-성공
티스토리 접속 성공

 

 

< 티스토리 관련 TIP 정리>

 

 

티스토리 블로그 데이터 백업 하는 방법

카카오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티스토리에 참 많은 변화가 생겼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이후로 네이버 유입과 구글 유입은 조금씩 회복되고 있지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초기화된 듯하다. 광

chico1977.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자동 결제 보류 중 해결했어요

추석 명절 가족분들과 잘 지내고 댁으로 복귀하셨나요? 저도 어제 무사히 시댁 방문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스트레스받을 일도 없는데 저녁쯤 머리가 빙빙 돌길래 8시 넘어서 이른 취침을

chico1977.tistory.com

 

 

 

티스토리 다음 통누락 경험으로 리캡챠(reCAPTCHA)를 알게 되다.

티스토리 다음 통누락 경험으로 리캡챠(reCAPTCHA)를 알게 되다. 티스토리 다음 통누락 경험이 저에게 새로운 것을 접하게 해 줬습니다. 사실 오늘 오전에 올린 통누락 해결을 위해 제가 노력한 글

chico1977.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스팸 댓글 작성자 드디어 차단 했어요.

티친님들과 소통하는 곳이 댓글인데 요즘 부쩍 태극기(?) 아저씨가 자주 나타나시네요. 오늘은 무려 하나의 포스팅에 4개의 댓글을 남기고 가서 눈살이 찌푸려졌어요. 지금까지는 보는 대로 댓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