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리뷰

여름철 햇빛 화상치료 태극 아즈렌 S(에스) 크림 연고 좋은데?

꿈꾸는 치코 2022. 8. 15. 12:58
320x100
반응형
728x170

짧고 굵게 다녀왔던 지난 양양 휴가 기간 동안 가장 즐거웠던 사람은 바로 우리 둘째다. 비가 오든 말든 바람이 불든 말든 열심히 바닷가에서 파도를 즐기며 물놀이했던 아들의 얼굴에 흔적이 고스란히 남았다. 참고로 이틀 동안 파도가 거세서 초등학생 서핑 강습은 모두 취소되어 슬펐다. 특히 둘째가ㅠㅠ

 

📌 내일부터 시작되는 휴가 첫날 서핑인데 이럴수가 ㅠㅠ

 

동호해변동호해변-조개잡기낙산해수욕장
첫날은 동호해변에서 조개잡고 놀기, 둘째날은 낙산 해수욕장에서 거친 파도타며 놀기

 


반면에 인대 비대로 반깁스 한 상태로 휴가를 떠났던 큰 아들은 멀리서 바다 사진을 찍고 바닷가 그네를 타거나 핫한 서피비치 가서 구경하며 온라인 쇼핑만 열심히 한 건 안 비밀 ㅎㅎㅎ

 

동호해변-사진찍기동호해변-그네타기양양-서피비치
반깁스 3주가 하고 이제 푼 아들.. 휴가기간동안 물놀이 못해 아쉬웠을게야..그래도 눈호강은 했기를 ㅎㅎㅎ

 

암튼 열심히 논 우리 둘째는 햇빛 화상이 살짝 있었다. 열심히 알로에 젤과 함께 태극제약 아즈렌 연고(크림)를 바르니 피부가 금방 회복이 됨을 느껴 후기를 남겨본다. 참고로 태극제약은 LG생활건강의 자회사라고 한다. LG생활건강 1주 가지고 있는 주주로서 뿌듯하네 ㅎㅎㅎ

 

 햇빛 화상치료 태극제약 아즈렌

반응형

휴가 때는 햇빛 화상이 별로 티 나지 않았던 우리 둘째의 얼굴. 선크림을 대충 발라서 그런지 집에 와서 보니 얼굴이 완전 난리다 ㅎㅎ 냉장고에 있는 아로마티카 알로에젤을 열심히 바르며 관리하는 남자가 되었다.

 

햇빛화상아로마티카-알로에젤
열심히 아로마티카 알로에젤을 바르며 관리해서 그나마 사진상은 좀 괜찮아 보이지만 실제론 코 옆이랑 군데군데 벗겨진 주의. 아로마티카 알로에젤 좋아요~~~

 

매일 수시로 아로마티카 알로에젤을 바르며 피부 진정을 시켰지만 코 옆쪽이랑 부분 벗겨짐이며 얼룩덜룩해지는 피부를 보니 걱정이 되었다. 피부과 가자니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서 그냥 약국으로 향했다. 얼굴을 보여드리니 바로 추천해 주시는 약은 바로 태극제약 아즈렌·S(에스) 크림(구아야줄렌)이었다. 

 

구아야줄렌은 식물성인 구아이아쿰에서 추출한 생약제제로서 열상(화상), 습진, 그 이외의 피부질환에 따르는 각종 미란(짓무름) 및 궤양에 탁월한 효능 및 효과를 나타내는 제제이다. 특히 화상을 입었을 때 신속히 반응하여 염증을 완화시켜주며 새살을 돋게 하여 흉터를 최소화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참고로 햇볕화상치료제 태극 아즈렌·S(에스) 크림 가격은 6,000원이다. 

 

태극-아즈렌연고태극-아즈렌에스크림연고
햇빛화상치료제 태극 아즈렌 에스 크림

 

사용법에는 1일 수회(여러 차례) 환부에 도포한다고 되어있는데 약사님께서는 알로에젤을 수시로 바르고 이건 약이니까 얇게 1일 2~3번 정도 바르는 게 좋겠다고 했다. 내 생각도 마찬가지 ㅎㅎㅎㅎ

 

아즈렌s연고아즈렌에스크림태극아즈렌에스크림
아즈렌 연고 연한 하늘색 연고 크림이다

 

확실히 약 효과는 좋았다. 이틀 정도 하루 2회 정도 발랐는데 피부가 회복됨이 느껴졌다. 역시 약을 사서 바르기 잘했다는 둘째다. 아들아 선크림 좀 더 열심히 바르자 안보이던 잡티들이 자꾸 보이네 이론 ㅠㅠ

 

아즈렌 연고 햇볓 화상시 좋아요~

 

용법을 살펴보니 열상(화상)에 가장 효과가 좋고 그다음으로는 습진과 피부염, 짓무름 등에도 효과가 좋은 걸로 임상시험을 통하여 보고되었다고 한다. 일상 속 햇빛 화상은 이제 알로에젤과 아즈렌연고로 다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다. 우리 집 상비약으로 등극!!

 

 

 

구내염 치료제 알보칠 쓰시나요? 오라스틱도 좋네요

구내염 흔히 말하는 입병 치료에 유명한 알보칠은 많은 분들이 아실 거예요. 혹시 오라스틱도 들어보셨나요? 전에 지인이 코스트코에서 사서 나눔 해 준 오라스틱, 전 처음 들어본 약인데 입병

chico1977.tistory.com

 

 

 

초등학생 소변검사 재검 단백뇨(요단백) 두 번째 이야기

소변으로 건강 상태 체크 보통 소변의 색깔이나 냄새의 변화를 통해 우리 몸의 상태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콩팥(신장)은 우리 몸의 혈액을 깨끗하게 하는 거름 장치 역할을 하는데요 혈액에

chico1977.tistory.com

 

 

 

초등학생 소변검사 재검 단백뇨(요단백)

6월 9일 초4 둘째는 학교에서 진행하는 건강검진을 했다. 그날 조금 더웠지만 건강검진 실시하는 병원까지 애매한 거리라 그냥 걸었다. 걷기에 익숙한 아이인데 코로나로 인해 불어난 체중으로 1

chico1977.tistory.com

 

 

 

폐의약품 올바르게 버리는 방법/종류에 따라 다른 배출방법/버릴 땐 모아서

폐의약품 올바르게 버리는 방법 폐의약품 종류에 따라 다른 배출방법, 버릴 때도 한 데 모아서 작년 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하면서 거실 서랍장을 정리했어요. 약을 보관하는 곳을 열어보니

chico1977.tistory.com

 

 

 

어린이 고관절 통증 / 일과성 고관절 활액막염 증상과 진단 및 치료

어린이 고관절 통증 흔하게 발생하는 일과성 고관절 활액막염을 아세요? 5일 새벽 갑자기 고관절 부위인 허벅지 상단부 안쪽이 아프다는 둘째. ​가벼운 통증인 듯해서 평상시대로 등교를 했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