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카카오페이 공모주 오늘(3일) 코스피 상장하네요

꿈꾸는 치코 2021. 11. 3. 06:24
320x100
반응형
728x170

공모가 고평가 논란과 정부의 플랫폼 기업 규제로 두 차례 연기되었던 카카오페이가 오늘 3일 드디어 코스피에 상장합니다.


국내 IPO(기업공개) 사상 처음으로 일반 청약자 공모주 물량 100%를 균등 배정해서 투자자들은 인당 적게는 1주 많게는 4주를 배정받았는데요. 전 삼성증권에 청약해서 총 3주 배정받았답니다.

 

 

카카오페이 공모주 균등배정 결과 확인 과연?(feat. 삼성증권 공모주 결과 확인)

어제 마감한 카카오페이 공모주 균등배정 결과가 나왔네요. 카카오페이 일명 카페 공모주 청약하셨던 분들 확인해보셨나요? [10월 공모주]카카오페이 청약 균등배정 예상 수량 아침에 청약을 마

chico1977.tistory.com

 

기관의 수요예측 결과를 토대로 공모주 투자를 하고 있는 주린이 저는 일반 주식 투자에 비해 공모주 투자가 안전하다 생각하다는 건 여전히 동일해요.


하지만 마음속 한 곳에는 공모주 투자로 인해 따블 이상의 수익을 가져다주면 좋겠다 하는 욕심이 가득하기 때문에 왠지 따블로 시작하지 않으면 손해 본 듯한 느낌이 살짝 드는 것 같아요. 멘탈 관리 언제나 중요한 것 같아요. 익절은 언제나 옳다 명심하고 오늘 카카오페이 상장을 맞이하려구요.


삼성증권 mPOP앱을 열어보니 3주 배정받은 카카오페이가 입고 되었네요. 카카오페이 청약한 계좌 확인해보세요^^

 

카카오페이 입고
카카오페이 3주 입고 by 삼성증권


매도 수수료 및 세금을 계산하니 현재 잔고에 -1,963원이라고 뜹니다. 청약 수수료 2,000원까지 포함하면 4천 원 이상의 수익은 남겨야 손실이 아니겠네요 ㅋㅋ

 

카카오페이 3주 입고
카카오페이 3주 입고 되다

 

총 3주이기 때문에 오늘 분할 매도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상장일 오전 8시 30분부터 9시에 공모가의 90~200% 사이에서 호가를 접수해 매도호가와 매수 호가가 합치되는 가격으로 시초가가 정해져요. 이 시초가를 기준으로 장중 상하 30%의 가격 제한폭이 적용됩니다. 초반부터 흘러내리진 않기를 바라요.

카카오페이 따상, 따블 가격
카카오페이 행복회로 굴려보기 - 카카오페이 따블과 따상 가격


9시 장 시작 전에 마음속의 목표 주가를 미리 정해놓고 카카오페이 상장을 맞이하렵니다. 카카오페이 청약한 모든 분들에게 좋은 운 가득하길 바라며 오늘도 성투하세요.

익절은 언제나 옳다.

+ 필요한 정보 놓치지 말고 꼭 확인해보세요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환불 시 이체수수료 500원 카카오뱅크 이용하여 면제받았어요

오늘은 지난주 공모주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청약하고 배정받은 후 남은 금액이 환불되는 날입니다. 카카오뱅크로 연결해서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처음 만들었을 때 수수료 무료였던

chico1977.tistory.com

 

 

갤럭시 화면 녹화 기능 아시나요?(feat. 갤럭시 21 화면 녹화)

하나금융투자 공모주 청약은 처음 신청했고 이렇게 버벅대는 증권사 앱인지 몰랐습니다. 현대중공업 공모주는 제 기준 최고가에 매도를 해서 참 다행이었는데요.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해서 화면

chico1977.tistory.com

 

 

삼성증권 mPOP 모바일 OTP 발급 방법

오늘(27일)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 청약 환불금이 지급되었다는 삼성증권 카카오톡 알림 톡을 받았습니다. 환불받았으니 공모주 청약을 위해 따로 모으고 있는 통장으로 이체하려고 합니다. 그

chico1977.tistory.com

 

 

삼성증권 주식옮기기 타사대체출고 방법

공모주 열풍에 지난 4월 SKIET 공모주를 시작으로 이것저것 청약을 하다 보니 매도하지 않은 공모주가 주관 증권사별로 1~2주씩 있으니 헷갈리기 시작합니다. SKIET, 에브리봇, 카카오뱅크, HK이노엔

chico1977.tistory.com

 

 

 

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COOV

드디어 어제 8월 5일 오전 9시 단골 병원에서 화이자 백신 1차 접종을 했어요. 교육 및 보육 종사자 코로나 예방접종 화이자 백신 예약 후기 교육 및 보육 종사자 코로나 예방접종 화이자 백신 예

chico1977.tistory.com

 

+ 숨어 있는 돈을 찾고 싶다면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 간단히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예전 "숨은 보험금 찾기 내보험 찾아줌(ZOOM)" 관련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내보험 찾아줌(ZOOM)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내보험 찾아줌(ZOOM) 나의 숨은 보험금 조

chico1977.tistory.com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내보험 찾아줌(ZOOM)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내보험 찾아줌(ZOOM) 어제 티친님 피드를 통해 잊어버린 보험금으로 주식 투자한 이야기를 접했습니다. 무려 약 1200만 원을 찾으신 티친님 정말 부럽습니다. 티친님의

chico1977.tistory.com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요즘 은행을 언제 가봤나 싶을 정도로 금융도 이젠 비대면 전성시대인 듯합니다. 최근 상장한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더욱 실감하게 됩니다. 어제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 청약 배정 결과 알림 톡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