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디어유 공모주 균등배정 결과 확인(feat. 한국투자증권)

꿈꾸는 치코 2021. 11. 3. 20:41
320x100
반응형
728x170

지난 1 ~ 2일 청약했던 디어유 공모주 균등배정 결과가 나왔어요. 디어유 공모주 청약하셨던 분들 확인하셨어요?

 

11월 1주차 공모주 디어유, 지오엘리먼트 공모주 청약 완료

디어유, 아이티아이즈, 비트나인 총 3개 종목 공모주 청약이 마감하였고 지오엘리먼트 공모주 청약은 시작한 오늘(2일)입니다. 어떤 종목 청약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디어유와 지오엘리먼트

chico1977.tistory.com

 

디어유 공모주 균등배정 결과 확인(feat. 한국투자증권)

디어유 공모주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었습니다. 카톡알림 설정해놓으면 결과가 오지만 그전에 미리 한국투자증권 앱에서 어떻게 확인하는지 알아봅니다.


한국투자증권 모바일 앱에 들어갑니다. 홈화면에서 좌측 하단 세줄(메뉴)을 눌러주세요. 메뉴를 누르면 우측과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상단 메뉴 중 계좌/서비스(1번)를 선택합니다. 그 다음은 좌측 메뉴 중 청약(2번)을 눌러 공모주/실권주 - 청약결과 조회(3번)를 선택하세요.

 

*정리 : 세줄(메뉴) - 계좌/서비스 - 청약 - 공모주/실권주 - 청약결과조회

 

디어유 균등배정 확인 한국투자증권디어유 균등배정 확인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 결과 조회 방법

 

청약결과 조회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청약 결과가 뜨고 클릭하면 우측과 같이 더 자세한 청약결과 정보가 뜬답니다. 만약 메뉴를 못 찾겠다면 검색란에 공모주라고 검색하면 청약결과조회가 뜨니 참고해주세요.

 

디어유 공모주 청약결과 조회 균등 1주 배정

 

다행히 이번엔 운이 좀 따라서 추첨 1주에 속했네요. 66% 확률에 포함된 저,  1주 배정받아서 기분 좋네요. 디어유 상장일11월 10일입니다. 디어유 배정받으신 분들은 잘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꼭!!

디어유 균등배정
디어유 균등배정 수량 확인

 

마치며

추첨운이 없다 생각했는데 다행히 디어유 1주 배정받아 기분 좋네요. 오늘 청약 마감한 지오엘리먼트는 어떤 결과를 안겨줄지 궁금해지네요.


참고로 이번주 상장 예정이었던 SM상선은 지난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공모주 처럼 청약 철회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 : 청약 철회!

기관투자자 수요예측 결과 기대하던 수준에 미치지 못해 IPO 일정을 취소했다고 하니 SM상선 청약하려던 분들 참고하세요. 이상 디어유 공모주 균등배정 결과 확인 과연?(feat. 한국투자증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돈이 되는 정보를 찾고 있다면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 간단히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내보험 찾아줌(ZOOM)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