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2번째 사이트 구글 애드센스 승인 성공!

꿈꾸는 치코 2021. 6. 9. 10:39
320x100
반응형
728x170

매일 올리던 포스팅을 3일 만에 하려니 뭔가 모르게 오랜만인 것 같아요. 잘 지내시고 계시죠 티친님들 ^^

 

오늘은 저에게 기쁜 소식이 있어서 몇 자 남겨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2번째 사이트 구글 애드센스 승인 성공!

 

티스토리 블로그 2번째 사이트 구글 애드센스 승인 성공!
티스토리 블로그 2번째 사이트 구글 애드센스 승인 성공!

 


다음 저품질을 짧게 경험하면서 다음 저품질 관련 먼저 경험한 많은 분들의 글을 읽었습니다. 읽은 글들 대부분 2번째 사이트를 개설해 놓아야 한다는 것이 다수의 의견이었기에 저 또한 2번째 티스토리를 개설했습니다.

 

반응형

 

 

2021.05.23 - [소소한정보나눔/티스토리] - 다음 저품질이란 게 왜 발생하는 거지요?

2021.05.24 - [소소한정보나눔/티스토리] - 티스토리 다음 검색 통누락 해결하기 나의 노력! 그 결과는?

2021.05.26 - [소소한정보나눔/티스토리] -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원인이 무엇이었을까요?

 

다음 저품질을 확인한 그날 바로 행동으로 개시했어요. 결과적으로 실행이 답이다란 말이 맞습니다.

 

제가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한 날은 5월 23일입니다.

 

티스토리
티스토리 2차 사이트 개설한 날

 

먼저 경험한 덕분에 구글, 네이버, 줌 등 모든 검색엔진에 검색등록 신청도 했습니다. 5월 25일 구글 검색 수집이 되고 있다는 메일을 받고 바로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했습니다.

 

꾸준히 글 올리면 언젠가는 해주겠지 하는 마음,  2번째 사이트니까 느긋함도 발생하고 그렇게 승인을 기다리며 열심히 포스팅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오늘 6월 9일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사이트 개설 후 18일 만에 성공입니다.

 

애드센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요령이 생겨서 그런지 처음보다는 빠른 승인이 난 것 같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승인 후기 - 1차 탈락 18일 후 최종 승인

구글애드센스 드디어 승인 나다! (1차 탈락 11월 27일, 최종 승인 12월 15일) 일어나서 확인한 구글 메일함에 오늘은 좋은 소식이 담긴 메일 한통이 와 있다. "이제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chico1977.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6월 9일 지금까지 총 45개의 글을 발행했습니다.

 

티스토리-추가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둘째 아들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어서 글을 작성한게 도움이 되어 현재 그 사이트 방문수는 200 ~ 300 명대입니다. 앞으로 꾸준히 방문수가 늘어나길 바라봅니다.


현재 일부 글에는 광고가 뜨고 일부글에는 구글 애드센스 로고만 보이는데 시간이 지나면 다 잘 뜨겠죠?

 




첫 번째 이 공간에 최근 글을 올리지 않는데도 누적된 글들로 인해 수익은 계속 발생하는 것을 보니 신기합니다. 드라마틱한 수익은 아니더라도 매일 조금씩 자고 일어났을 때 수익이 생긴 것을 보면 티스토리 시작하길 참 잘했구나 합니다.


앞으로 두번째 공간에 글을 올리느라 이 곳은 글이 뜸할 수 있겠지만 언제나 티친님 소식은 궁금한 치코이기 때문에 티친님 방문은 꾸준히 할 거랍니다. 기다려주세요~~


이상 2번째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승인 짧은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