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토스증권 친구초대 이벤트로 주식 1주 더 받았어요

꿈꾸는 치코 2021. 5. 30. 13:44
320x100
반응형
728x170

토스증권 개설 이벤트로 주식 1주씩 혹은 2주 받으신 분 계시죠?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토스 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토스증권 국내 주식 1주 무료 이벤트 지금 토스증권 계좌 개설하면 국내 주식 1주 무료로 드려요 🎁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계좌 개설

chico1977.tistory.com

 

토스증권 이벤트 기존 고객도 랜덤 1주 지급

 

토스증권 랜덤 지급 1주 기존 고객도 가능하다구요?

토스증권 랜덤 지급 1주 기존 고객도 가능 토스 증권 랜덤 무료 주식 이벤트 재개 소식은 들었는데 지난번 받은 사람들은 안 되는 줄 알았어요. 지난번 토스 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 토스증권

chico1977.tistory.com

 

어제 토스 들어가니 친구 초대하고 주식 1주 받으세요 이벤트가 있네요.

 

토스증권 친구 초대하고 1주 받기 이벤트

 

토스증권 친구초대 이벤트로
주식 1주 더 받았어요

주식에 관심없는 신랑은 당연히 지난번 링크 보내줘도 가입 안 했답니다. 그걸 알기에 이번 기회로 나도 1주 더 받고 신랑도 2주 받게 하려고 신랑한테 토스증권 친구 초대 링크를 보냈어요.

 

토스증권 친구초대 이벤트 주식 1주 받기



그리고 나서 신랑한테 폰 달라고 하고 ㅋㅋㅋ 이럴 땐 또 달라고 하면 참 잘 줍니다. 앱테크에 도움 주는 신랑 고마워^^



토스증권에서 가입하고 드디어 2주 받았어요.

 



내심 기대했던만 신성이엔지랑 하림 2주 받았네요.

 

토스증권 친구초대 이벤트 주식 2주 받기



저는 새로 신성이엔지 1주 받았습니다. 


토스증권 친구초대 이벤트 주식




이제 저의 토스증권 계좌에는 토스증권 이벤트로 받은 주식 총 3주가 있네요.


토스증권 친구초대 이벤트 주식



새로 받은 신성이엔지 회사 주가가 얼마 되는지 살펴봅니다.

 

토스증권 친구초대 이벤트 주식 신성이엔지 주가


신성이엔지는 어떤 회사인지 잠깐 살펴봤어요. 아래는 네이버증권 기업소개를 참고했습니다.

 

 

 

 



신성이엔지는 1977년도에 신성기업사로 설립했고 2008년도에는 인적 분할해 주식회사 신성이엔지(클린룸장비) 및 신성에프에이(자동화 설비)를 신규로 설립했다고 합니다. 저랑 동갑이네요 신성이엔지 ㅋㅋㅋ

2009년도에는 에너지 전문기업으로 등록하여 태양전지 사업을 본격화 함에 따라 2011년도에는 신성솔라에너지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2018년 1월 19일 이사회 결의 및 2018년 5월 1일을 기준일로 하여 자동화 설비 사업부문을 물적분할하였다고 합니다.


토스증권에서 받은 주식은 전부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신성이엔지도 6월 8일 지급되면 또 훨훨 날아가길 바랍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