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꿈꾸는 치코 2021. 4. 14. 17:23
320x100
반응형
728x170

토스 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토스증권 국내 주식 1주 무료 이벤트

지금 토스증권 계좌 개설하면
국내 주식 1주 무료로 드려요 🎁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계좌 개설하면 주식 1주 바로 드려요.

tossinvest.com

저는 현재 1개의 주식카페에 가입해 있어요. 그곳 자유 게시판에 토스증권 인증사진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그게 뭔가 싶어서 오랜만에 토스 앱에 들어갔어요. 확인해보니 토스에서 증권계좌를 개설하면 랜덤으로 국내 주식 1주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그러면 또 바로 개설해야지요 ㅋㅋ

 

어떤 분은 현대차 주식을, 어떤 분은 삼성전자 주식을, 어떤 분은 네이버 주식을 받기도 하고 정말 다양한 종목을 받으셨더라구요. 저는 과연 어떤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을지 두근두근 하는 맘으로 이벤트에 참여해봤네요.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먼저 토스 앱에 들어갑니다. 토스 앱 하단 메뉴 중 주식을 눌러주세요. 토스증권 주식 1주 받기를 클릭하세요.

 

 

토스 앱 주식 하단 메뉴 주식 클릭하여 토스 증권 들어가기

 

계좌 개설하기 눌러주세요.

 

토스증권 계좌개설하기

 

관심 있는 회사를 선택해주세요. 참고로 전 현대차를 선택했는데 현대차를 안 주네요 ㅋㅋㅋ

 

토스증권 - 관심있는 회사를 선택

 

토스증권 계좌개설을 위해 약관 동의를 하고 신분증 촬영을 해야 합니다. 

 

토스증권 계좌 개설

 

이다음 절차부터는 어제 연계기관이 점검 중이라는 문구가 나와서 중지된 상태였어요.

생각나서 오늘 다시 토스 앱에 들어가니 계좌 개설 이어가기 할 수 있더라구요. 하라는 대로 클릭만 하고 끝냈어요.

 

짜잔 전 한화생명 1주를 받았네요.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 한화생명 1주 받음

 

여기서 주의할 점!

토스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나면 은행/증권사 계좌 개설 20일 제한에 걸리기 때문에 혹시나 4월 공모주 청약이나 다른 계좌 개설해야 하는 분들은 신중히 만드시길 바랍니다. 전 상관없어서 바로 개설하고 주식 1주 무료로 받았어요.


네이버 증권 들어가서 한화생명을 찾아보니 현재 주가가 3,315원이네요. 현대차나 네이버를 바랐지만 이거라도 어디냐며 잘 간직하고 있어야겠네요.

한화생명 3만 원 쭉쭉 30만 원 가즈아 ㅋㅋㅋ

 

한화생명 주가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