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 종목 상호 변경 맘스터치로

꿈꾸는 치코 2021. 4. 19. 14:20
320x100
반응형
728x170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 종목 상호 변경 
맘스터치로

해마로푸드서비스를 아시나요? 맘스터치는 다들 아시죠?

 

맘스터치 BI

아래 내용은 작년 10월 14일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글 일부를 가져온 내용입니다.

2020년 10월 14일 네이버에 올린 글

 

사실 해마로푸드서비스에 대한 관심은 맘스터치 때문이었답니다. 큰 아이는 버거킹을 좋아하지만 둘째는 맘스터치 휠렛버거를 좋아합니다. 싸이버거도 아닌 휠렛버거 ㅋㅋㅋ

호불호가 뚜렷한 둘째의 입맛을 사로잡은 맘스터치 휠렛버거덕분에 자연스레 맘스터치 주식이 뭔지 궁금했어요. 알아보니 해마로푸드서비스란 기업이더라구요.

 

그런데 며칠 전 저의 주식계좌를 열어보니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 명칭이 사라지고 대신 맘스터치로 바뀌어 있더라고요. 이게 뭐지? 알아보기는 쉬운데 무슨 일인지 궁금했어요. 그래도 작년 10월보다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주가는 좀 올랐네요.


주린이는 주가가 낮은 종목도 통 크게 담지 못하네요ㅡ.ㅡ뒤에 0이 하나 더 붙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50주가 아닌 500주 ㅋㅋ



부랴부랴 찾아보니 사명을 변경했다는 내용이 있네요. 해마로푸드서비스에서 맘스터치앤컴퍼니로 사명을 변경했네요.
(주주로서 이런 정보도 이제야 알고 ㅋㅋㅋ 반성 모드)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앤컴퍼니로 사명 변경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앤컴퍼니’로 사명 변경

해마로푸드서비스는 29일 정기 주주총회에서 ‘주식회사 맘스터치앤컴퍼니(맘스터치&Co.·MOM`S TOUCH&Co.)’로 사명을 변경하고 김동전(사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해마로푸드서비스는 2004년 설립

www.edaily.co.kr

 
신한 알파 앱에서도 상호변경 소식 확인 가능하네요.

해마로푸드서비스보다는 맘스터치 주식으로 바뀌니 일반인들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아 주주로서 반가운 소식이네요. 1년 가까이 보유하고 있지만 계속 보유할지 정리하고 다른 우량주에 합류시킬지 고민 중입니다. 

맘스터치 재무제표 일부

메인 패티가 닭고기이기에 다른 브랜드보다 가격이 조금 착한 맘스터치라 생각해요. 따라서 10대 아이들에겐 더없이 인기 있는 햄버거라 생각하거든요. 그렇지만 맘스터치는 2019년 11월 사모펀드 운용사인 케이엘앤파트너스에 인수된 뒤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어요. 또한 작년에 단가도 일부 올리고 소비자의 반응은 그다지 좋지 않았어요.

 

 

고용문제를 둘러싼 노사갈등이 1년 넘게 이어져 오고 있으니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가 없네요. 8개월 만에 대표이사를 다시 교체하고 사명도 바꾸는 등 여러 가지 노력을 하는 모습은 보이지만 과연 어떨지 앞으로 더 지켜봐야 할 기업 같아요. 


맘스터치 재도약 가능성은?

 

대표에 사명까지 바꾼 맘스터치, 재도약 가능성은 - 팍스넷뉴스

최근 1년간 대표만 3명…실적개선 됐다지만 노사갈등 해소는 요원

paxnetnews.com

얼마 되지 않지만 저의 소중한 자산이 들어가 있는 기업이니 앞으로 노사갈등도 원만히 잘 해결하고 승승장구하길 바라봅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