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카카오뱅크 증권사 계좌 개설 이벤트를 통해 받은 혜택!

꿈꾸는 치코 2021. 6. 17. 21:13
320x100
반응형
728x170

작년부터 주식 공부 열심히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 또한 작년에 이런저런 책을 읽으며 처음 주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니 초심을 잃은 건지 전보다는 공부를 덜 하게 되네요. 믿고 산 우량 기업들이 제 대신 열심히 일해주겠거니 하는 너무 나태한 자세라고나 할까요? 반성합니다.

 

평소 사고 싶었던 카카오 주식, 너무 비싸서 관망만 하다 5:1로 액면 분할시 소심하게 몇 주 매수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카카오의 주가가 심상치 않네요. 요새 핫한 카카오 쭈욱 우상향 기대해봅니다.

 

카카오주식 종목코드 035720

 

카카오 계열사인 카카오뱅크도 열일중입니다. 현재 카카오뱅크에는 여러 이벤트가 진행 중이랍니다. 저는 그중에서 2가지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20일 계좌 개설 제한에 걸리지 않아서 참 좋더라구요. 

반응형


카카오뱅크 앱에 들어가서 우측 하단  점 3개(1번)를 클릭하면 이벤트(2번)가 보입니다. 혹시 주식 계좌 개설이 필요하신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증권사 계좌 개설 이벤트를 통해 받은 혜택!

 

제가 참여했던 이벤트는 증권사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 2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KB증권, NH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과 연계한 증권사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6월 말까지)

두 번째는 하나금융투자 증권사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입니다. (8월 31일까지)


저는 NH투자증권 계좌와 하나금융투자 계좌가 없기에 두 군데 계좌 개설하고 여러 가지 혜택을 받았습니다. 


NH투자증권 계좌 개설 시 받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투자지원금 5달러 대신 미국 주식 1주를 받으려고 신청했습니다. 제가 이벤트 참여한 날이 6월 11일이고 6 영업일 후 지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국 주식 1주가 제 계좌에 입고되었다는 반가운 카카오톡 알림 톡이 왔습니다.

 

좌: 이벤트 신청일 6월 11일 / 우: 미국 주식 1주 입고 6월 17일


친절하게 확인 방법을 알려줬으니 NH투자증권 MTS 나무앱에 들어가 봅니다.

나무 앱 메인 좌측 하단 세 줄 전체메뉴에 들어갑니다.

NH투자증권 MTS 나무앱


좌측 메뉴 중 해외주식 - 해외주식잔고/손익을 누릅니다. 미국 주식 니콜라(NKLA) 1주가 저의 계좌에 들어왔네요. 들어오자마자 빨간색 수익률을 보여주니 기분이 좋네요.

 

NH투자증권 MTS 나무앱

 

◈ 하나금융투자 계좌 개설 시 받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금융투자 계좌 개설시 받는 혜택


당장은 하나금융투자 증권 계좌로 해외주식 거래를 하지 않기에 저는 혜택 1)만 해당됩니다.


개설 완료 즉시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에 5천 원 지급!


정말 6월 15일 하나금융투자 계좌 개설하자마자 바로 개설축하금 5천 원이 카카오뱅크에 입금되었습니다.

 

하나금융투자 계좌 개설축하금 5천원 카카오뱅크 입금


이래저래 6월에 소소한 수익들이 생기니 좋네요.


주식 계좌 개설해야 하는 분들 이왕이면 혜택 놓치지 마시고 카카오뱅크 주식 계좌 개설 이벤트에 들어가 보세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