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네이버페이 포인트 현금화(feat. 네이버 애드포스트 소액 수익 현금화하는 방법)

꿈꾸는 치코 2021. 5. 15. 11:19
320x100
반응형
728x170

작년 10개월 정도 꾸준히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해오다가 11월 티스토리를 개설했습니다.

반가워 티스토리^^

 

반가워 티스토리^^

반가운 티스토리 입성! 타 플랫폼에 보금자리가 있는 나는 이곳 티스토리에서 새로운 꿈을  꾼다. 글을 잘 쓰고 싶다. 내가 아는 내용을 잘 설명하고 싶다. 내가 모르는 나도 더 깊히 들여다 보

chico1977.tistory.com


그리고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1차 탈락 후 18일 뒤인 12월 16일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답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구글애드센스 승인 후기 - 1차 탈락 18일 후 최종 승인

구글애드센스 드디어 승인 나다! (1차 탈락 11월 27일, 최종 승인 12월 15일) 일어나서 확인한 구글 메일함에 오늘은 좋은 소식이 담긴 메일 한통이 와 있다. "이제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chico1977.tistory.com


두 곳을 다 운영하려고 했지만 사실 두 곳 모두 관리하기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현재는 네이버 블로그보다 티스토리를 중점적으로 운영해나가고 있습니다. 소소했던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이 더 소소해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하지만 2006년부터 아이들 육아일기로 시작으로 드문드문 글을 올렸기에 쌓인 글이 1000개가 넘습니다. 따라서 꾸준히 하루 100명 이상의 유입은 있어 애드포스트 수익도 10원, 20원 차곡차곡 쌓여가고 있습니다.


 

매월 25일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이 입금되는 날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은 카카오 애드핏처럼 5만 원 이상이 되어야만 통장으로 입금이 됩니다.

저의 소소한 애드포스트 수익이 언제 5만 원이 되겠나 싶어서 2월에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을 현금이 아닌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지급받으려고 전환 신청을 해서 받았습니다.

그 뒤로는 1만 원만 넘으면 바로 현금화시키고 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수입전환신청 결과



2월 이후 1만 원 이상이었던 애드포스트 수익을 4월에 수입전환 신청했기 때문에 5월 13일 네이버페이 포인트 수입전환 신청 결과 메일을 받았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수입전환신청 결과


3월은 전환일이 25일에서 임시 변경돼서 26일 지급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엔 13일에 입금되었길래 애드포스트 공지사항을 들어가 보니 2021년 4월부터 개인 회원의 네이버 페이 지급일이 변경되었다는 글이 있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일 변경



평소 네이버페이 많이 쓰니 그냥 둘까 하다가 당장 쓸 일은 또 없어서 소액 투자 통장으로 현금화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네이버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5만 원 될 때까지 기다리기 힘든 분들도 계실 거예요.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5만 원 미만일 때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수입 전환 신청 후 네이버 페이 현금화시키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먼저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을 네이버 페이로 전환 신청은 하셔야겠죠? 네이버 애드포스트 들어가시면 수입현황 그래프 아래에 수입전환 신청하기 누르시면 됩니다.

 

애드포스트
네이버 애드포스트 네이버페이 현금화




이제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신청해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지급받은 후 현금화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현금화
(feat. 네이버 애드포스트
소액 수익 현금화하는 방법)


네이버페이 현금화 하는 방법

 

네이버 애드포스트 소액 수익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 현금화하는 방법



네이버 앱을 실행시킵니다. 우측 상단 N를 클릭해 주세요.

네이버페이 현금화




포인트 아래 인출 보이시죠? 인출을 눌러주세요.

네이버페이 현금화



인출 화면에 인출 가능 충전포인트가 16,300원입니다. 만약 적립금으로 받은 포인트가 있을 경우엔 그건 현금화되지 않습니다.


오로지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금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신청하여 받은 금액만 인출 가능함을 기억해주세요.



계좌 선택하시고 아래 신청하기 눌러주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현금화




바로 네이버통장을 확인하니 이렇게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을 전환해서 받은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현금으로 들어왔네요.

네이버페이 현금화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5만 원 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현금화하시고 싶은 분들은 이렇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 신청해서 현금화해보세요^^


물론 매달 5만 원이 넘어서 자동으로 통장에 입금되면 금상첨화인데 매달 5만 원 되기 쉽지 않네요.


5월 방문자수도 급락, 구글 애드센스 수익도 급락. 그래도 힘내 봅니다. 우리 함께 힘내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