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일상

오랜만에 당근마켓 동네인증 후 무료나눔 완료!

꿈꾸는 치코 2022. 8. 17. 17:13
320x100
반응형
728x170

고등학생 큰 아이 개학하니 또 뭔가 하나씩 정리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 거실 책장에서 둘째가 이제 안 볼 책들을 골라내기 시작했다.  그중에 버릴 건 버리고 무료 나눔 할 책이 있어서 오랜만에 당근마켓에 들어갔다.

 

 

미니멀 라이프 책 비움 실천 / 중고 당근 마켓 거래 /고 녀석 맛있겠다 시리즈 10권

미니멀 라이프 책 비움 중고 당근 마켓 고 녀석 맛있겠다 시리즈 10권 벌써 2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어제는 날이 좋아 잠깐 나갔다 와서 둘째 방 정리하면서 책장에서 비움 할 책들을 골랐습니다.

chico1977.tistory.com

 

당근마켓에 들어간 지 한참 오래전이라 동네인증을 추가로 해주고 무료 나눔 할 도서를 찍어 올렸다.

 

경제동화-당근마켓-무료나눔
윈더랜드 어린이 경제동화 무료나눔 당근마켓 올리기!

 

전과는 다르게 이젠 나눔을 올리면 나눔 받고자 하는 상대가 채팅해 오면 내가 선택해서 나눔 하면 되나 보더라. 암튼 올리자마자 거의 바로 한 분이 채팅 연락을 해왔다. 그래서 바로 나눔 예약 성사! 둘째가 자고 있어서 오후에 오겠다는 연락을 받고 정확히 그 시간쯤 슝~~ 오셔서 책을 가져가셨다.

어머나 그런데... 빈손이 아니다.

 

오래된 책이라 그다지 반응 없을 줄 알았는데 바로 가져가 주셔서 감사했는데 또 이분은 무료 나눔에 감사의 인사로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를 나에게 전해주었다.

 

당근마켓-무료나눔생활공작소-핸드워시
당근마켓 무료나눔 후 받은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써보고 싶었던 제품인데 뜻하지 않게 받게 되서 기분 좋네. 감사합니다~~

 

 

어구구 마음 씀씀이도 이쁘시지. 큰 아이랑 행복한 책 읽기 시간이 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오늘 거래로 나의 매너온도가 좀 올라갔으려나^^

 

당근마켓-나눔후기
당근마켓 나눔 후기 올리기!

 

< 온라인 중고 책팔기 tip>

✅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 2가지 방법

 

✅ 집에서 돈 버는 방법/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알라딘 회원에게 팔기

 

✅ 알라딘 중고서점 중고책 팔기 주문 발생/중고책 판매자가 되어보아요.

 

✅ YES24 인터넷 서점 중고샵에서 중고책 판매하기(PC버전, 회원에게 팔기)

 

✅ YES24 인터넷 서점 중고책 팔기/중고샵 내 가게에서 책 팔기(모바일 버전)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