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YES24 인터넷 서점 중고책 팔기/중고샵 내 가게에서 책 팔기(모바일 버전)

꿈꾸는 치코 2021. 3. 10. 06:34
320x100
반응형
728x170

YES24 인터넷 서점
중고책 팔기

- 중고샵 내 가게에서 책 팔기
(모바일 버전)




지난번 PC버전으로 YES24 인터넷 서점 중고샵에서 중고책 판매하는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YES24 인터넷 서점 중고책 팔기(PC버전)

YES24 인터넷 서점 중고샵에서 중고책 판매하기(PC버전, 회원에게 팔기)

YES24 인터넷 서점 중고샵에서 중고책 판매하기(PC버전) 평소 책이나 문제집 구입할 때 알라딘 인터넷 서점과 YES24 인터넷 서점을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중고책 또한 판매자가 되어 알라딘 중고

chico1977.tistory.com

오늘은 간편하게 모바일 핸드폰에서 'YES24 인터넷 서점에서 중고책 팔기'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yes24 인터넷 서점 중고책 팔기(모바일버전)

 

YES24 인터넷 서점 중고책 팔기

먼저 'YES24 인터넷 서점 앱'을 실행시켜줍니다. 

메인 화면 상단 메뉴 중 중고샵이 보이시죠? 클릭합니다.

 

 

먼저 YES24 인터넷 서점 앱을 실행시켜줍니다.먼저 YES24 인터넷 서점 앱을 실행시켜줍니다.YES24 인터넷 서점 메인 화면에서 중고샵 메뉴 클릭하기

 

 

중고샵 클릭하면 내 가게에서 팔기가 보입니다. 옆에 YES24에 팔기도 보이네요.

직접 YES24 인터넷 서점에 판매하실 분은 그곳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는 제가 직접 판매할 예정이기에 내 가게에서 팔기를 클릭합니다.

 

 

중고샵- 내 가게에서 팔기

 

 

중고샵 판매관리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합니다. 없는 분들은 회원 가입해야겠지요? - PC버전 참고 바랍니다.

 

 

판매관리 로그인하기

 

중고상품을 등록하시겠습니까? 확인을 누르면 바코드가 바로 뜹니다. 판매할 중고책 뒤편에 있는 바코드를 읽히니 다음과 같이 책 정보가 나오네요. 현재 품절 상태인 책이네요. 그럼 단가가 좀 올라가려나요?^^

 

여기서도 YES24 팔기 혹은 내 가게에서 팔기 두 종류가 나오네요. 전 내 가게에서 팔기 클릭합니다.

 

내 가게에서 팔기

 

 

중고샵 상품 간편등록 화면입니다. 내가 판매할 책 상품상태를 체크합니다. 오른쪽 그림과 같은 팝업창이 뜹니다.

 

중고샵 상품 간편등록 상품상태체크

 

상품상태를 체크했더니 상품상태 '최상'이 뜨네요. 최저가/최고가/기준가가 나왔으니 적정금액을 적습니다.

 

 

기타 상품설명 및 이미지를 첨부한 뒤 등록 버튼을 누르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상품 확인을 눌러보니 아래 그림과 같이 등록이 잘 되어있습니다.

 

내 가게에서 팔기 등록 끝

 

 

요즘 종이책보다 전자책 보는 분들이 많아졌겠지만 전 여전히 종이책 넘기며 보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아이들도 종이책 사각사각 넘기는 소리 많이 듣고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니 책! 책! 책! 책을 읽읍시다 어린이 여러분^^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