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당근마켓 이용하시는 분 손![당근페이×케이뱅크] 계좌 연결 이벤트 고고~

꿈꾸는 치코 2022. 3. 19. 11:19
320x100
반응형
728x170

2017년 페이스북을 통해 당근마켓을 접했다. 하지만 나에겐 '중고나라'카페가 있어서 그다지 관심을 갖지 않았지만 2020년부터는 줄곧 당근마켓을 잘 활용하고 있다. 

 

 

 

[당근마켓]성격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

주말 동안 비가 오니 자연스레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네요. 늦은 아점을 먹고 폰을 보니 당근마켓에서 알림이 떴더라구요. 심심한데 '성격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씀씀이 테스트가' 있어서 냉

chico1977.tistory.com

 

당근마켓은 내가 위치한 지역 인증을 통해 직거래를 위주로 진행된다. 택배비가 안 드니 물건을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다.


며칠 전 오랜만에 둘째 책을 정리하고자 당근마켓에 들어가니 [당근페이×케이뱅크] 계좌 연결 이벤트가 있었다. 

 

 

[당근페이x케이뱅크] 계좌 연결 이벤트 🥕

최대 11,000원 받아가세요!

daangn.onelink.me

 

마침 케이뱅크 주식도 있는데 이벤트를 참여 안 할 수가 없지.

 

 

 

케이뱅크 비상장주식 입고 완료! (feat.케이뱅크 상장 언제?)

NH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가입 이벤트 추첨을 통해 케이뱅크 주식은 랜덤으로 1~3주 받을 수 있다. 지난 1월 NH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통해 케이뱅크 비상장 주식을 1주

chico1977.tistory.com

 

바로 계좌 개설해서 10,000원 받고 당근페이에 케이뱅크 계좌를 연결하고 1,000원을 받았다. 신규 고객은 11,000원을 받을 수 있고 기존 케이뱅크 가입 고객은 계좌 연결을 통해 1,000원은 받을 수 있음^^ 덤으로 계좌 확인으로 1원까지^^

 

 

케이뱅크-당근페이
케이뱅크 당근페이 가입 이벤트 현금 받기 완료

 

당근마켓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당근페이×케이뱅크] 계좌 연결 이벤트 바로 고고씽~~~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내보험 찾아줌(ZOOM)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내보험 찾아줌(ZOOM) 어제 티친님 피드를 통해 잊어버린 보험금으로 주식 투자한 이야기를 접했습니다. 무려 약 1200만 원을 찾으신 티친님 정말 부럽습니다. 티친님의

chico1977.tistory.com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 간단히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예전 "숨은 보험금 찾기 내보험 찾아줌(ZOOM)" 관련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내보험 찾아줌(ZOOM) 나의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내보험 찾아줌(ZOOM) 나의 숨은 보험금 조

chico1977.tistory.com

 

 

카카오뱅크 휴면예금/보험금 찾기

요즘 은행을 언제 가봤나 싶을 정도로 금융도 이젠 비대면 전성시대인 듯합니다. 최근 상장한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더욱 실감하게 됩니다. 어제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 청약 배정 결과 알림 톡

chico1977.tistory.com

 

숨어 있는 보험금 찾아서 재테크하기^^

 

 

 

신협 정기예금 금리 역시 높다 거기다 세금 혜택까지 굿!

우리 집은 주로 정기적금은 새마을금고, 정기예금은 신협(신용협동조합)을 이용하고 있다. 우리 집 적금은 언제나 새마을금고 정기적금이지! 예적금 금리가 낮다 보니 많은 분들이 다른 투자처

chico1977.tistory.com

 

 

새마을금고 출자금 통장 "출자배당금 수령" 안내 문자 오다

2020년 청울림님의 '나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 줄여서 '나오경'을 읽으며 시간적, 경제적 자유라는 말을 처음 접했다. 노후에 대한 여러 가지 생각이 많았던 때라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

chico1977.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수익으로 미국주식 배당주 투자하기

운 좋게도 지난달부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구급(구글에서 주는 월급)처럼 받고 있습니다. 작지만 소중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그냥 소비하고 싶지 않아서 전 미국 주식 배당주 투자를 하고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