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구글 애드센스 수익으로 미국주식 배당주 투자하기

꿈꾸는 치코 2021. 10. 25. 17:20
320x100
반응형
728x170

운 좋게도 지난달부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구급(구글에서 주는 월급)처럼 받고 있습니다. 작지만 소중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그냥 소비하고 싶지 않아서 전 미국 주식 배당주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삼성증권 연계로 미국 배당주 투자(feat. 구글 애드센스 수익으로 미국 주

오늘 지급받은 구글 애드센스로 미국 배당주 투자를 하려고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과 연계된 삼성증권 앱에 들어갔습니다. 삼성증권에서는 해외 주식을 해 본적이 없기 때문에 바로 되진 않더라

chico1977.tistory.com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으니 정말 빨리 입금돼서 좋습니다. 비록 12월이 되면 송금수수료 면제 혜택이 없어지겠지만 꾸준히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을 예정입니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지급 하나은행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으로 받기 잘했네요

카카오 애드핏 첫 수익 지급 관련 포스팅을 올리고 나니 얼마 후 애드핏 지급 관련 카카오 알림 톡이 오더라구요. 지급 알림보다 더 빠른 송금 감사합니다 카카오^^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저는

chico1977.tistory.com

 

9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메일이 10월 22일 새벽에 도착했습니다.

구글에서 온 반가운 메일


그리고 주말이 지나고 오늘(25일, 월) 아침에 반가운 문자가 왔습니다.

 

하나은행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하나은행 밀리언달러 통장 송금 도착안내 문자

 

은행 업무가 9시? 9시 30분이지 않나요? (4단계라 저희 지역은 9시 30분인 것 같아요)


오전 8시 41분에 송금 도착 입금내역 문자가 오다니 하나은행 열일하네요^^ 
반가운 소식에 계좌를 열어보니 소중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입금되어있네요. 

 

하나은행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하나은행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입금

 

소중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오늘 밤 미국 주식 배당주 투자에 쓰일 예정인데요 오랜만에 삼성증권 해외 주식 계좌를 열어보니 리얼티 인컴만 수익이 나고 여전히 나머지 두 종목은 마이너스네요??? ㅋㅋㅋ 그래도 좌측 1달 전보다는 리얼티 인컴이 많이 올라서 전체 계좌는 빨간색이라 다행입니다. 

 

삼성증권하나은행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좌: 9월 23일 매수한 미국주식 / 우: 10월 25일 현재 삼성증권 계좌 상황

 

지난번 이벤트로 받은 10달러는 AT&T 1주 사는데 보태서 수량이 1주 늘어났답니다.

 

하나은행 밀리언달러 통장 × 삼성증권 해외주식 이벤트 당첨!


P&G와 AT&T는 하락했으니 오늘 1주씩 더 담고 남은 금액은 어떤 종목을 담을지 생각해봐야겠어요~


수익형 블로그를 위해 노력하는 많은 티스토리 운영자 분들 화이팅입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