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지급 하나은행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으로 받기 잘했네요

꿈꾸는 치코 2021. 9. 23. 16:44
320x100
반응형
728x170

카카오 애드핏 첫 수익 지급 관련 포스팅을 올리고 나니 얼마 후 애드핏 지급 관련 카카오 알림 톡이 오더라구요.  지급 알림보다 더 빠른 송금 감사합니다 카카오^^

 

애드핏
카카오 애드핏 지급 by pc용 카카오톡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반응형

저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으면 미국 배당주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미국 배당주 투자를 하고 있는 저로선

1) 증권사 이체없이 보유한 달러로 바로 투자할 수 있고(삼성증권 연계)

2) 환율우대 90%

3) $500미만 월 1회, 해외에서 송급받을 때 송금수수료 10,000원 면제 ( 단, 21년 12월까지만 )

요 3가지 이점이 있어서 기존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외화 계좌를 사용하다 하나은행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으로 지급 결제수단을 바꿨답니다.

 

 

하나은행 외화통장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개설하기

구독자분들에게 알짜배기 정보들을 제공하는 gracenmose님을 아시나요? 모르시면 아래 글로 후딱 이동해서 살펴보셔야 해요!!! 물론 구독까지 하면 더 빠르게 정보를 받아볼 수 있겠죠? 오전에 올

chico1977.tistory.com

 

그 외에도 하나은행 하나원큐 블로그에 따르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빠르게 지급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은
해외 송금인이 입력한 수취인명이
은행에 등록된 손님의 영문명과
일치하는 경우,
미화 5,000$ 상당 금액까지
자동계좌 지급 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지급됩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공식 블로그
하나은행 하나원큐 공식 블로그 참고함

 

이 글을 보고 하나은행에 전화 문의드렸더니 이미 영문명으로 기입되어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따라서 저 또한 자동계좌 지급 서비스를 지급받겠구나 했답니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 하나은행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으로 받기 잘했네요


어제(22일) 구글 애드센스 지급 메일을 받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자동 결제 보류 중 해결했어요

추석 명절 가족분들과 잘 지내고 댁으로 복귀하셨나요? 저도 어제 무사히 시댁 방문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스트레스받을 일도 없는데 저녁쯤 머리가 빙빙 돌길래 8시 넘어서 이른 취침을

chico1977.tistory.com

 

그리고 오늘(23일)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에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바로 입금되었더라구요. 어머나 세상에 이렇게 빨리 제 통장으로 바로 입금이 되다니요.  송금수수료 10,000원까지 면제해주고 중개수수료 5달러만 제하고 입금되었네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by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by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아래 글을 읽어보면 알수 있는데요 신한 외화 체인지업 계좌는 입금받기를 제가 해야 하고 좀 번거로운 면도 있었거든요. 뭐 그다지 힘든 작업은 아니지만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첫 지급(feat.신한은행 쏠(sol) 외화 체인지업 예금계좌)

구글 애드센스 수익 첫 지급 feat. 신한은행 쏠(sol) 외화 체인지업 예금계좌 구글 애드센스를 12월 16일 승인받고 처음으로 수익이 지급되었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이야기 구글애드센스 승

chico1977.tistory.com

 

암튼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12월 연말까진 요긴하게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소개해 준 gracenmose님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