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티스토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한동안 뜸하더니~

꿈꾸는 치코 2021. 9. 22. 19:53
320x100
반응형
728x170

요새 또 자주 출몰합니다. 9월 19일부터 계속 나타나고 있네요. 벌써 4번째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해결하기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해결하기 금요일 밤 마파두부 덮밥 관련 포스팅을 한 후 노트북과 폰에서 광고가 잘 뜨는지 확인하는데 어라? 노트북에서 잘 뜨는 광고가 노트북에서는 광고

chico1977.tistory.com

 

아침에는 무려 4개나 있더니 방금 확인하니 다행히 19일 건 사라지고 2개 남았습니다. 광고 크롤러 오류가 생기면 이로 인해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메시지 때문에 더 깜짝 놀라곤 합니다.

 

광고 클로러 오류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다만 해결해야 하는 문제가 '아니오' 이기 때문에 제가 딱히 해 줄 건 없습니다. 시간이 흐르면 자연스레 없어짐을 이미 2번의 경험으로 알기 때문입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2번째 발생 / 예약 글 발행시 !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예약 글 발행 시 발생했어요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면 실시간으로 수익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서 혹은 잠자기 전에 한 번씩 확인하곤 합

chico1977.tistory.com


그래도 혹시 몰라서 구글서치콘솔에 들어가 해당 포스팅 색인 생성 다시 한번 해주긴 했네요.


티린이 여러분 광고 크롤러 오류가 나타났다고 너무 놀라지 마시고 해결해야 하는 문제가 '아니오' 일 경우엔 그냥 내버려 두고 포스팅에 집중하면 됩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