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티스토리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적립금 지급일은 언제?

꿈꾸는 치코 2021. 9. 23. 13:49
320x100
반응형
728x170

카카오 애드핏 지급요청을 한지 1달이 조금 지났습니다.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지급 신청은 매월 21 ~ 말일까지 신청하고 익월(다음달) 20일에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kakao Adfit) 드디어 5만원 넘었어요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카오 애드핏 수익이 드디어 5만 원이 넘었습니다. 카카오 애드핏을 언제 달았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슝~~ 카카오 애드핏 심사 드디어 승인 카카오 애드핏 심사 드디어 승

chico1977.tistory.com

 


예를 들어 9월에 신청하면 신청일 기준으로 다음 달(익월) 10월 20일에 적립금을 지급받는다는 뜻입니다. 만약 해당일이 공휴일이면, 그 이후의 가장 빠른 영업일에 지급되니 참고하세요.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수익 지급요청하기 & 지급요청 자동설정하기

지난주 8개월 만에 첫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정산이 가능하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kakao Adfit) 드디어 5만 원 넘었어요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kakao Adfit) 드디어 5만원

chico1977.tistory.com


전 8월 21일 첫 애드핏 수익 지급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익월(다음 달) 9월 1일 애드핏 수익 지급 요청이 승인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애드핏승인
애드핏 지급 요청 승인 메일 오다

 

20일이 추석연휴라 공휴일이었습니다. 따라서 20일에 지급이 되지 않고 9월 22일 오늘 지급되었습니다.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지급되었다고 연락이 올 거라 생각했는데 아직까진 오진 않았구요 제 우리은행 입출금 알림이 떠서 알게 되었답니다.

 

입출금 알림을 보고 들어가보니 확정 적립금 51,560원에서 세금 3.3% 떼고 49,870원이 입금되었네요.

 

카카오 애드핏 수익금 정산
첫 카카오 애드핏 수익금 정산 지급

 

구글 애드센스 수익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티끌모아태산이라고 쌓이면 커질 테니 여기저기 설정해놓게 되네요. 금액이 얼마되진 않지만 방문자 수가 늘어남에 따라 클릭수도 높아가니 조금씩 쌓여가긴 합니다.


어떤 분들은 애드핏을 빼면 애드센스 수익이 더 증가했다 이런 글도 본 적 있지만 제 경우엔 잘 모르겠어서 상단 애드핏만 우선 빼놓은 상태입니다. 


아마도 다음번 수익은 내년에나 가능하겠지만 1년에 1번이라도 이렇게 수익 지급받으면 좋겠습니다. 방치하고 있는 네이버블로그 애드포스트는 클릭수 없으면 3~4원인데 그것보다는 훨씬 낫네요 ㅎㅎㅎㅎ


이상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적립금 지급일은 언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