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언제 입금 되나요? ( feat.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

꿈꾸는 치코 2021. 12. 23. 09:30
320x100
반응형
728x170

어제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기준액을 줄이다' 글을 올렸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기준액을 줄이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매달 100달러 이상이 되면 지급받게 된다. 수수료 아낄 생각으로 수익 지급 기준액을 300달러로 바꿨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기준액 늘리는 방법 & 티스토

chico1977.tistory.com

 

구독자분께서 댓글로 문의를 주셔서 대댓글로 달았는데 혹시 궁금하신 분이 있을까 해서 포스팅해본다.

 

구글애드센스수익-질문
구독자님 질문은 항상 반갑습니다^^ 올디나리 래빗님 감사감사~~

 

구글에서 21일 수익금이 나에게 송금되었다는 메일을 보내왔다.  메일을 받은 시각은 12월 22일(수) 오후 1시 41분이다.

 

구글애드센스-수익-지급-안내메일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내역 확인 메일

 

나는 하나 밀리언달러 외화통장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는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 하나은행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으로 받기 잘했네요

카카오 애드핏 첫 수익 지급 관련 포스팅을 올리고 나니 얼마 후 애드핏 지급 관련 카카오 알림 톡이 오더라구요. 지급 알림보다 더 빠른 송금 감사합니다 카카오^^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저는

chico1977.tistory.com

 

오늘 아침 하나은행으로부터 송금 도착 안내 문자를 받았다. 수익 지급 메일 받은 지 1일(24시간)이 채 지나지 않아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하나은행 밀리언달러 통장에 입금되었다.

 

하나은행-하나밀리언달러통장
하나은행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에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입금되다

 

은행마다 케바케인듯 하지만 하나은행은 타 은행보다 빨리 입금되는 듯하다. 신한은행도 전보다 빨리 입금되는 것 같지만^^

어디 은행인지 잘 모르겠지만 올디나리 래빗님 수익금 입금되었나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 확인 바로가기 생성

구글 애드센스 수익 확인 바로가기 생성 다들 구글 애드센스 수익 확인은 어떻게 하시나요? 티스토리를 개설하고 한 동안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매일 확인 하진 않았습니다. 실제 수익이 그다지

chico1977.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수익 첫 지급(feat.신한은행 쏠(sol) 외화 체인지업 예금계좌)

구글 애드센스 수익 첫 지급 feat. 신한은행 쏠(sol) 외화 체인지업 예금계좌 구글 애드센스를 12월 16일 승인받고 처음으로 수익이 지급되었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이야기 구글애드센스 승

chico1977.tistory.com

 

 

 

하나은행 외화통장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개설하기

구독자분들에게 알짜배기 정보들을 제공하는 gracenmose님을 아시나요? 모르시면 아래 글로 후딱 이동해서 살펴보셔야 해요!!! 물론 구독까지 하면 더 빠르게 정보를 받아볼 수 있겠죠? 오전에 올

chico1977.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자동 결제 보류 중 해결했어요

추석 명절 가족분들과 잘 지내고 댁으로 복귀하셨나요? 저도 어제 무사히 시댁 방문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스트레스받을 일도 없는데 저녁쯤 머리가 빙빙 돌길래 8시 넘어서 이른 취침을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