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중 '더 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 차단하기!

꿈꾸는 치코 2022. 1. 10. 14:28
320x100
반응형
728x170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에 관심이 많을 테다. 전에 올린 구글 애드센스 수익 증가를 위한 방법 외에 주기적으로 한 번씩 점검한 내용을 하나 더 공유하려고 한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증가를 위한 광고 네트워크 차단하기?!...

이제 8월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오늘은 제가 일주일 전에 구글 애드센스에서 설정을 바꿔서 TEST 하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자세한 건 제가 잘 몰라서 참고할 만한 포스팅 말미

chico1977.tistory.com

 


생각보다 많은 광고를 검사하는 건 힘들어서 가끔 한 번씩 이 작업을 하곤 한다. 하지만 하고 나면 수익이 늘어나는 경험을 했기에 권해본다. 혹시나 이와 관련된 글이 있나 검색하니 하나 보인다.


그런데 재미난건 내가 3월에 댓글을 달았던 글이란 점! 지난 3월 이후로 생각날 때마다 이 작업을 하고 있기에 어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좀 더 나아지고 있나 하는 생각이 어제 불현듯 또 들었다. 생각보다 광고가 많기에 자주 하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해서 자주 하지는 않아서 잊고 있었다. 하지만 위 포스팅에 올린 방법보다 이 작업을 가장 먼저 실시했으니 영향이 있을 듯하다. 

 

구글애드센스수익
나의 구글 애드센스 수익 그래프

 

아래에 관련 글을 공유할테니 참고하길 바란다. 원본 글 작성자의 친절한 설명을 참고하면 더 이해하기 쉬울 듯하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중 '더 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 차단하기

 

구글 애드센스 홈에 들어가 차단관리 - 콘텐츠 - 광고심사센터에 들어가면 검토된 광고가 있다. 혹시 검토된 광고에 있는 '더 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음 본 적 있는가? 그렇다면 당신은 그냥 지나치는가? 아니면 차단시키는가?


이게 어떤 의미인지 잘 몰라서 검색을 했던 것 같다. 
아래 원본 글 작성자의 친절한 설명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애드센스 광고 더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 차단

애드센스 광고 차단을 수시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위 메시지가 낯설지는 않을 것이다. 과연 애드센스 광고란에 있는 더 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이라고 표시되는 광고를 가만 두어야 할까 우리

naverdog.com

 

나 또한 글 작성자분의 말처럼 '이제 더 이상 이 광고는 나오지 않는다' 의미로 파악했기에에 시간 될 때마다 '더 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 광고는 무조건 차단한다. 생각보다 많다. 따라서 시간이 많이 소요되므로 끈기가 필요함을 미리 말해둔다.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차단하는 방법을 살펴본다.


구글 애드센스 홈에 들어가 좌측 메뉴 차단관리 - 콘텐츠 - 광고심사센터에 들어가면 검토된 광고가 보인다. 검토된 광고를 살펴보면 '더 이상 게재되지 않음' 광고가 눈에 보인다. 

 

더이상-게재되지않음-광고차단하기
광고심사센터 중 검토된 광고 에서 더 이상 게재되지 않음 광고는 차단한다.

 

1번을 눌러 바로 차단할 수 도 있지만 2번 관련 광고 찾기를 눌러 더 많은 광고를 한꺼번에 차단할 수 도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나 같은 경우 2번) 관련 광고 찾기를 누르니 2개의 광고가 뜬다. 둘 다 '더 이상 게재되지 않음'이 붙어 있다. 바로 우측 상단 모두 차단을 눌러준다. 그럼 한꺼번에 다 차단되니 편하다. 단 여러개 광고 중 일부만 '더 이상 게재되지 않음'일 경우 좌측 하단 금지 표시를 눌러 하나씩 따로 차단해줘야 한다.

 

더 이상 게재되지 않음 광고 모두 차단하기

 

모두 차단하기 누르면 아래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차단된 광고로 뜬다.

 

광고차단하기-더이상게재되지않음
더 이상 게재되지 않음 광고는 무조건 차단하는 게 좋은 것 같다.

 

만약 아직까지 한 번도 '더 이상 게재되지 않음' 광고를 차단하지 않은 분이라면 아마 꽤 개수가 많을 것이고 시간도 많이 걸릴 테니 인내심을 가지고 한 번은 꼭 해보는 걸 추천한다.


묘하게도 이 작업을 한 후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살펴보면 1~2달러는 거의 꼭 늘어난 경험이 있다. 타이밍이 절묘해 누군가가 광고를 눌렀나 하는 생각도 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블로그에 해가 되는 행동은 아닌 것만은 분명하니까 꼭 한 번 원본 글 읽어보시길 권해보며 이만 포스팅을 마친다.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운영하는 모든 분들에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더 늘어나길 바라며 이만 총총~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