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일상

잔나비 콘서트 예매 힘들구나 아들과 함께 가고 싶었는데

꿈꾸는 치코 2022. 11. 28. 12:10
320x100
반응형
728x170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7'이 막을 내렸다. 이번 히든싱어7을 통해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다. 잔나비 노래 중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이 곡을 제외하곤 아는 곡이 없었다.

그런데 방송을 통해 접한 잔나비(최정훈, 김도형) 밴드의 곡들 모두 매력적이었다. 모창 참가자들과의 합이 좋아서 더 그랬을까? 암튼 지금은 잔나비곡을 위시리스트에 담아 듣고 있는데 그중에 내가 가장 좋아하고 즐겨 듣고 있는 곡이 있다.

바로 잔나비 그룹사운드의 '가을밤의 든 생각'이다. 10월이면 생각나는 노래는 김동규님의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였다. 그런데 이제 잔나비 곡이 1곡 더 추가되었다. 그 이유는 가사에 담겨 있으니 참고 바란다.

 

📌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feat. 10월이면 생각나는 노래)

 

잔나비 - 가을밤에 든 생각

이젠 10월 뿐만 아니라 가을이면 항상 생각날 노래 잔나비 밴드의 가을밤에 든 생각이다. 듣고 가실게요~

 

잔나비 그룹사운드 <가을밤에 든 생각>

 

가을밤에 든 생각 - 잔나비 <가사>

 

머나먼 별빛 저 별에서도

노랠 부르는 사랑 살겠지

밤이면 오손도손 그리운 것들 모아서

노랠 지어 부르겠지

 

새까만 밤하늘을 수놓은 별빛마저

불어오는 바람 따라가고

보고픈 그대 생각 짙어져 가는

시월의 아름다운 이 밤에

 

부르다 보면 어제가 올까

그립던 날이 참 많았는데

저 멀리 반짝이다 아련히 멀어져 가는

너는 작은 별 같아

 

Farewell Farewell

멀어져 가는

Farewell ooh

 

새까만 밤하늘을 수놓은 별빛마저

불어오는 바람 따라 가고

보고픈 그대 생각 짙어져 가는

시월의 아름다운 이 밤에

 

수많은 바람 불어온대도

날려 보내진 않을래

잊혀질까 두려워 곁을 맴도는

시월의 아름다운 이 밤을 기억해 주세요

 

Farewell Farewell

 


 

가을밤의 든 생각 이외에도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이었나요 짧지 않은 우리 함께했던 시간들이 자꾸 내 마음을 가둬두네', '꿈과 책과 힘과 벽', '나는 볼 수 없던 이야기', 'See Your Eyes', 'She', 'November Rain', '꿈나라 별나라',  '파라다이스',  '외딴섬 로맨틱', 정말 좋은 곡들이 많다. 콘서트 가서 함께 크게 부르고 싶어 진다^^

잔나비 콘서트 예매

반응형

카카오톡 프로필 뮤직은 잔나비의 '가을밤에 든 생각'이다. 고린이 아들도 잔나비 음악을 좋아해서 이 곡을 프로필 음악으로 하려 했는데 엄마가 하니까 양보한다며 다른 곡을 올렸더라는. 왜 같은 거 올림 안되는가 아들? ㅋㅋ

고린이 18일 기말고사가 끝나면 선물로 잔나비 콘서트를 함께 가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잔나비 콘서트 예매하려고 티켓링크에 들어갔다. 그런데 역시 너무 행동이 느렸다 이미 매진이다 ㅠㅠ

 

잔나비-콘서트-서울-매진
잔나비 전국투어 콘서트 매진

 

 

현재 콘서트 진행 중인 서울뿐만 아니라 춘천, 수원, 대구, 인천까지 다 매진이다. 취소표만을 노려야 하나 보다.

 

잔나비-콘서트-일정
잔나비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20대 때 올림픽공원 이승환 콘서트, 대학로에선 '어떤가요'의 이정봉 콘서트가 마지막이었다. 이제 조금씩 공연도 보러 다니고 싶은 마음이 든다.

이선희, 이승철, 이문세 콘서트는 아들이 함께 가진 않을 것 같아 잔나비 공연을 생각했는데 아쉽구나. 기회는 또 생기겠지? tmi 어쩌다 보니 다 이씨 성을 가진 가수들이네 ㅋㅋㅋㅋ 참고로 '신호등' 이무진 공연도 가고 싶은데 이씨다~~~

다음번 서프라이즈 선물을 줄 수 있기를 바라보자. 열심히 잔나비 콘서트 티켓팅 해보도록 노력해봐야지. 취소표여 나에게 오라~

 

 

티켓링크

티켓예매, 스포츠, 공연, 전시 등 티켓 예매서비스 제공. 페이코(PAYCO)간편결제 지원.

www.ticketlink.co.kr

 

< 추천 음악들 >

 

🎵 이하이 한숨, 작사/작곡 샤이니 종현 ( feat. 위로가 되는 노래 )

 

🎵 넬(Nell) - 기억을 걷는 시간

 

🎵 [오늘의 픽 음악] 제이슨 므라즈의 'Lucky'(럭키)

 

🎵 양희은의 엄마가 딸에게(feat.김규리)

 

🎵 [추천노래] 마룬 5의 Memories

 

🎵 가호(Gaho) - 시작 (이태원 클라쓰 OST)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